[당첨자 발표] 치킨 에어 드랍!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tata1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 올려드린 [이벤트]치킨 에어 드랍!의 당첨자 발표 시간입니다.

간단한 이벤트였지만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라 참여자분들 못지 않게 저도 은근 떨렸습니다.
혹여 실수 한 것은 없는지, 당첨은 어떤 분이 될지, 참여를 안해주시진 않을지.... ㅠㅠ

이래저래 걱정을 하였지만 총 24분이 참여를 해주셨고 방금 전 @보팅주사위2를 사용하여 추첨을 하였습니다.

자 그럼 당첨자는?

당첨자.png
캡쳐2.PNG

규칙대로 주사위가 높은 다섯 분을 선정하고, 지난 이벤트글 보상으로 추가로 한 분을 더 선정하였습니다.
스달이 떨어져서 ㅠㅠ 두 세분 더 드릴수 있을 줄 알았는데 한 분만 더 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ㅠㅠ

@julianpark, @manizu, @korea-hipster, @gilma, @lekang
@jjjjabe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치킨 배달은 당첨자 분들께서 오픈 카톡 댓글로 남겨주시면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ort:  

와! 이런 멋진 이벤트가.....저도 다음엔 참여해볼게요!

장이 회복되어야 이벤트도 하는데 말이죠 ㅠㅠ

당첨되신분 축하드려요~

follow me!

시장좀 풀리면 한 번 더 마련해보겠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ㅎ @extrashin님도 수고하셨어요 ㅎ

다음에 상승장 오면 한 번 더 준비해보겠습니다!

앗! 제가요?!ㅎ
https://open.kakao.com/

에어드랍완료!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맛나게 먹겠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음번엔 치킨의 가호가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오잉 저 참여한 줄 알았는데 안했었군요 ㅋㅋㅋ
친절하게 다음 이벤트를 진행해 주실 일이 있으시다면, 그때를 노리겠습니다+_+

다음 기회를 놓지 마세요! ㅎㅎ

후훗. 역시 성공적이군요. 오늘 1치킨을 이미 뜯었지만, 이틀 뒤에 또 치킨을 찾겠죠.
https://open.kakao.com/o/s5G09VG

에어드랍완료!

끼요오오옷!!!
실홥니까?! 정말 오랜만에 보팅주사위로 당첨돼보네요 ㅜ.ㅜ
그것도 안될뻔한거 휴 추가로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dUocWG

에어드랍완료!

꺅!!! 꿈인가요~~~~!!!!
저 이런거 운이 진짜 너무 없어서 단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는데 첫 이벤트 당첨이 무려 취킨이라니 > <♥
너무 감사합니다 엑신님ㅎㅎㅎㅎ
근데... 저 폰알못이라... 오픈채팅방 만드는거 몰라서;;;;;;;;;
혹시 갠톡으로 보내주신다면 감사히 받고 삼배를 올리겠나이다

에어드랍완료!

와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치킨은 사랑입니다

다음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mukstar님께서 당첨되셔서 먹음직스럽게 사진을 남겨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꼭꼭꼭 열심히 문두드려 보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155.92
ETH 354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