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소식) 송금 앱 토스(TOSS)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네요.

in #kr7 years ago

엑셀대문이미지.jpg

안녕하세요. @excelmaster입니다.

오늘도 가상화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송금 앱 토스(TOSS)에서도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고 하는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토스 앱이 깔려 있어야 합니다.

포스팅1.JPG

토스 앱의 서비스 부분을 보시면 비트코인 거래라는 항목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비트코인 거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코빗과 연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2.JPG

1비트 당 KRW로 얼마인지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포스팅3.JPG

1회에 200만원 한도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팔로우 및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Sort:  

좋은 포스팅이네요 팔로우했어요 ㅎㅎㅎ

좋은 소식입니다. 저도 토스 쓸 예정인데 이렇게 되면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토스에 스팀도 거래가능하게 해달라고 하면, 글 쓴 후에 벌어들인 SBD를 환전할 필요가 없겠군요!

그렇죠~~ 하지만 언제 될지는 ㅋㅋㅋㅋ

헐~ 재밌네요. 핀테크 앱으로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에서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다니..ㅎㅎ 함 해봐야 겠네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하지만 아직 제한금액이 있어서 상용화까지는 조금 더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Hi @oldstone,

Congratulations! You have been chosen to appear on another amazing edition of "Who to Follow Daily". Thank you for adding so much value to the Steemit community.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