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를 닮은 작고 이쁜 맥문동꽃.

in #kr6 years ago (edited)

09.05.1.jpg

맥문동은 그늘을 좋아해요.
음지식물이라 그래요.
그래서 풀들이 잘 자라지 않는 공원의 조경수 아래에 심어도 잘 자라요.

맥문동꽃은 라벤더를 닮았어요.
보라색의 작은 꽃이 무척이나 이뻐요.

맥문동꽃이 꽃망울을 터트렸어요.
반가운 마음에 채굴장을 뒤져봤는데, 그늘진 곳에서만 일부 찾을 수 있었어요.
​내년에는 수목반에 넓게 심어달라고 부탁해야겠어요.

보라색의 맥문동꽃이 라벤더처럼 무리 지어 피어나면 무척이나 이쁠 거예요.

09.06.2.jpg

Sort:  

보랏빛 색깔이 참 곱네요 ㅎ

저 꽃이 맥문동이군요.
보라는 참 매력적인 색상인 것 같아요^^

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 꽃. 그런데 우리나라에는 보라색 꽃이 흔하지 않아서 아쉬워요.

라벤더라고 생각햇는데 맥문동이였군요 ㅎㅎ
히치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비슷하게 생긴걸 종종 본일이 있는데 그게 맥문동이었을 것 같네요

언젠가 길을 가다 본 적있는 꽃이겠죠? 맥문동이라는걸 다음번엔 알수 있을거 같아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