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의 풀보팅 Event #3, 여긴 어디?] 사진 속 도시와 장소를 맞춰보세요.

in #kr6 years ago

 
SAM_4028.JPG

히치의 풀보팅 Event, 여긴 어디?

  • 문제1. 사진을 찍은 도시는 어디인가요?
  • 문제2. 사진을 찍은 장소는 어디인가요?
  • 문제3. 이곳에서 개최된 역사적인 회의는 무엇인가요?

※ 진행 상황에 따라 적절한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선정

  • 문제의 정답을 가장 먼저 맞춘 분에게 풀보팅
  • 문제1과 문제2는 중복 당첨이 안 되고, 문제3은 중복 당첨도 인정.
  • 풀보팅은 1.2 SBD 이상입니다.

히치의 여긴 어디 ? Event 목적

  • 바쁜 일상에 지쳐 있을 때, 삶이 권태로울 때... 지난 여행의 사진을 꺼내 봅니다. 사진 속으로 추억여행을 하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미소가 피어오르고 새로운 힘이 돋아납니다.
  • 나에게는 추억의 장소가 다른 이에게는 미래의 장소가 되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난 이벤트 결과


banner_s.png

Sort:  

[히치의 풀보팅 이벤트, 여긴 어디?] 정답자 발표

  • 1번 정답 : 벨기에 브뤼셀. @feelsogood
  • 2번 정답 : 에밀 자크맹 고등학교. @songwriter
  • 3번 정답 : 제5차 솔베이 국제 물리학 회의.
    @nch1234님, @feelsogood님, @jiuinfo 님 (3명에게 1.0 SBD 보팅나눔)

내일 오전 중 파워 충전해서 정답자의 블로그 최신글에 풀보팅하겠습니다.

2번 솔베이 상업학교
3번 솔베이 회의
st.JPG

브뤼쉘 회의로 검색하던 중 위키에서 찾았네요.
솔베이 학교는 지금은 폐쇄 되었다는데 맞나요??
https://ko.wikipedia.org/wiki/%EC%86%94%EB%B2%A0%EC%9D%B4_%ED%9A%8C%EC%9D%98

우와 사진 보니까 딱 그위치같네요^^
우와 속이다 후련하네요^^ㅎㅎ

문제 2. 땡
문제 3. 차수까지 정확하게 말씀해 주세요. 빨리~ 빨리~^^

당연히 5차 회의입니다.

솔베이 학교는 아닙니다

그 때 그 자리에 선, 히치입니다^^
SAM_4041.JPG

  1. 런던
  2. 런던 박물관
  3. 런던 군축회의

아니겠죠..^^;;

땡! 런던은 아닙니다^^

스위스 제네바

스위스 쪽 아닙니다.

독일 베를린

벨기에 브뤼셀

벨기에 안트베르펜

문제 1. 브뤼셀 정답

힌트 1. 베네룩스

벨기에인가용?^^;

관세동맹

벨기에는 맞습니다. 하지만, 도시이름 맞추기여요. 빨리 빨리~

겐트!!

빨리빨리 단어에 조바심 나네요 ㅠㅠ

oh my 수명 단축!!

악마의 제라르 성!!
성바프 성당!!
성니콜라스 교회!!

어? 성바프대성당인가?;;

겐트 강화 조약!

땡. 브뤼헤에서 출발해서 헨트까지 오셨으니... 좀 더 올라가 보세요^^

브뤼셀
에그몽궁
국제반부패회의/ 한·벨기에 정상회담

문제1 브뤼셀 정답.

브뤼셀은 제가 먼저 말했는데요 ㅠ

아~ 그렇네요. nch1234님 죄송요 (위로의 0.5 SBD 보팅해드렸어요^^)
대댓글은 제한해야겠네요. 헷갈리~^^

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ㅠㅠ
수명이...ㅠㅠ

시청사 건물!!

3자 사회정상회의 개최!! ㅎㅎ

감사합니다.

벨기에 리에주! 스파회의......??

힌트 2. 학교입니다. (대댓글로 달면 헷갈립니다. 정식 댓글로 부탁해요^^)

브뤼셀 왕립 미술학교

최빈국회의....? 브뤼셀자유대학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