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star 의 바쁜 일상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 하루는 정신이 없는 하루네요.
오랜만에 가는 어린이집 안간다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나름 신나게 등원하였어요 ^^
어린이집 잘 등원한 딸 칭찬해 ^^

친정으로 바로가 엄마 모시고 병원에 갔어요
엑스레이와 여러 검사를 하였는데, 오십견이랍니다.
어깨 무리하게 사용하지 말고, 무거운거 들지 말라 하십니다.
그리고 도수치료를 했어요 ^^
생소한 치료인거 같은데, 물리치료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5차례 도수치료를 하고 추후 시술을 할수도 있는지 여부 확인한다고 하시네요 ~~
아빠가 돌아가신후, 식당일을 힘들게 하셔서 그런거 같아 마음이 너무 속상하네요
치료 받을실때 모셔다 드리는것 밖에 제가 해드릴께 없어 마음이 아프네요 ^^

적응기간이라 점심전에 끝나는 딸아이 태우고 맛있는 점심 먹으러 가려했는데, 늘 일은 겹칩니다. 갑자기 집보러 온다고 연락이 와서 집으로와서 간단하게 집밥 먹었네요
저녁 사드린다고 하니 동네에 약속 있다며 가셔야 한다네요
밥한끼 못사드리고 모셔다 드리니 더 속상한듯 합니다.
몇일후 병원에 가야하니, 그땐 맛있는거 사드려야겠어요 ^^

엄마 모셔다 드리고 오늘길에 딸아이가 빼빼로를 사야한다며 롯데마트를 가야한다네요 ^^

image

카트에 타고 쭉가다 문어와 전복을 보더니 카트에 넣으랍니다. 빼빼로 사러왔다가 문어,전복,라면 등등 잘 보고 왔네요

image

딸아이를 위한 문어,전복으로 저녁상 차려주었어요 ^^
딸아이가 좋아하는 밥상으로 차려주니 맛있게 먹겠습니다.하면서 잘 먹네요
잘먹어줘서 고마워 딸 ^^

오늘 하루 정신이 없네요 이른시간인데, 눈이 스물스물 감기려 하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Sort:  

문어와 전복 으로 차린 저녁상, 우와 ~~ 완전 고영양식사네요, ㅎ

아이가 좋아하니 자주 올리는 밥상이네요

정말 바쁜 하루 보내셧네요.ㅎ
푹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세요^^

네 그래야겠어요 푹쉬는것이 최고 인거 같아요

가슴이많이아프실듯하네요 어머님이빨리괜찮아지시길빌어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도수치료는 손으로 치료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여러 기구나 장비를 이용한 운동까지 병행하는 것으로 개념이 넓어졌구요.
오십견이시면 도수치료도 중요하지만 물리치료사가 가르쳐주는 운동도 열심히 하셔야 됩니다.
어르신들은 자기 몸 잘 안챙기셔서 운동 잘 안하세요. 가족이 챙겨야합니다.
은스타님께서 잔소리 좀 하셔야 될겁니다^^;
어머님 쾌차하시기를 바래요.

네 맞아요 저는 처음 듣는 말이라 엄청 생소하던데 잘 아시네요

네 ㅎㅎ 직업이라서요.

수술은 꼭 마지막 선택지로 남겨두세요ㅠ
아무래도 수술은 위험도가 크니까요!
약이나 시술 등으로 버틸 수 있을때까지 버티는 것이 좋습니다.
도수 치료로 괜찮아지셨으면 좋겠네요^^
딸아이가 벌써 문어를 잘먹나봐요~ 저희애기는 질기다고 못먹어서 문어를 먹은지도 한참 됐네요..ㅎ

그렇죠 수술은 무서워요 치료 잘 받으셔서 괜찮아 지시길 바랄뿐이죠

물리치료 잘하시고, 빨리 쾌유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이리저리 바쁘신 하루 보내셨네요..ㅎㅎ 전복이라니...ㅎㅎ

네 감사합니다 치료 잘받아 수술까지는 안갔으면 좋겠어요

앗 ㅋㅋㅋ 아이뿐 아니라 저도 저런거면 좋아하겠는데요. 오늘도 바쁜일상 고생하셨네요.
편안한 밤 보내십쇼

아 그러시군요 저는 아이가 좋아해서 먹어 보네요 그래도 맛있고 좋은 쪽은 아이의 몫이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네요^^
어머님이 아프셔서 마음이 편치않으시겠네요..
어머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렇게 걱정해 주시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

섭섭한 마음 딸 잘 먹는모습으로 달래셨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잘먹는 딸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긴 하죠
이래서 자식이 있어야 하나봐요

어머님 치료 잘받으시고 얼른 나으실거예요^^
다음 치료받으실때 맛난거 사드리세요^^ 은스타님 오늘 고생하셨어요 남은 저녁시간 푸욱 쉬시고 꿀잠주무세요^^

네 감사합니다 치료 잘 받으셔서 좋은결과 있었음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