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보단 둘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image

오늘은 참 하늘이 예뻐서 자꾸 처다보게 되는 하루의 시작입니다.
딸아이가 아침에 일어나서 엄마 나 기침하고 열나는거 같아서 어린이집에 못가겠어요
라고 말을 합니다.
어제 너무 열심히 놀았나 봅니다.
그래서 열체크를 해봤더니 살짝 미열이 있네요
이젠 35개월이 되니 자기의사가 뚜렷해진 아이를 보면 신기하고 기특하고 합니다.
내일도 석가탄신일이어서 쉬는날이니 오늘도 같이 있어야겠어요
일찍 일어나, 어린이집 못가겠다고 말하더니, 초콜릿이 먹고 싶다고 하여, 두개를 먹더니 침대로 올라가 조금 쉬어야겠어요 합니다.
그러더니 다시 잠이 들었네요
아이의 커가는 모습을 보면 신기한 세상의 연속인거 같습니다.

image

요즘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인형입니다.
동생이라고 하며, 핑크퐁과 콩순이 인형 재운다며, 수건으로 베게를 만들어 주고 토닥토닥 해줍니다.
그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면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
어제도 10개월이 된 친구 동생도 왔는데, 동생을 그렇게 안아주고 이뻐해 주더라구요
동생 옆에서, 이것저것 해주고, 장난감도 가져다가 주고 하더라구요
다른 친구들은 동생에 대해 관심도 없고, 신경을 쓰지도 않지만, 딸아이는 동생곁에서 떠나질 못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와서 동생아 하면서 옆에서 이것저것 신경을 써주더라구요 ~~~
몇일전에도, 유트브를 보다가 나를 한번 처다보더니 "엄마 저도 동생하나 만들어주세요 "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그말에 깜짝 놀랬어요 ^^
그럼 동생 있으면, 잘 챙겨주고 이뻐해 줄꺼야 라고 물어보니 , "알겠어요 이뻐해" 줄게요 라고 대답하는 딸아이입니다.
정말 많이 늦은거 같은데 말이죠 ... 늦었지만, 사랑스러운 딸을 위해 노력해 봐야겠어요 ^^
딸을 위해 하나보단 둘이 낫겠죠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월요일 신나게 시작해 보아요 ^^

Sort:  

참으로 이쁜아이네요 그리고 둘째아이도 만나길 바래요^^

언제 만나게 될지 모르지만 ,노력은 해봐야겠네요

하나보단 둘이 무조건 좋은것 같아요
저도 지금 둘이 토닥 토닥 투탁 파파팍 하면서 놀긴 하지만 ;;
둘의 시너지라는게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둘째가 자기도 동생 만들어 달라고 해서
난감하긴 한데요... 막둥이 보면 9살 차이라; 힘들 것 같다고
현실적으로 말해줬네요ㅎㅎ

아 그런가요 ~~~ 제 주변에도 셋째 있는분이 있는데 엄청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제일 사랑하는 사람의 소원은 꼭 들어주는 겁니다..
성공하시길 바래요.

꾹.. 누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래야죠 ^^

아이가 말을 예쁘게 하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희 집 첫째가, 둘째에게 하는말.

너가 태어나서 내가 받던 사랑을 다 뺏어 갔잖아.
동생 또 생겨서 니가 나의 기분을 알았으면 해.

인터넷에서 누군가가 예를 들었는데요.
동생이 생기면 첫째의 기분은...??
남편이 두번째 부인을 집에 데려온 느낌이라고..
그리고 같이 살아야 한다고 하네요. ^^;;

저는 여유만 된다면 자식들은 많으면 좋다는 생각입니다.
여유가 안되서 2명으로 끝 ~~

저도 그얘기 들었어요 첫째가 스트레스 엄청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주변의 동생이 있는집들은 다 그소릴 하긴하더라구요

하나보단 둘이 더 좋을것 같기는 합니다~^^ 이사가신집의 뷰가 너무 좋아서 부럽네요ㅎㅎ

아 그런가요 층수가 좀 높아서 말이죠 19층이라 그런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희 아이도 오늘 유치원 휴원이라, 저의 천사님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겁니다. ^* 오늘 날씨 좋네요~ 더 좋은 월요일 되세요~~

날씨 좋아서 밖에 데리고 나가고 싶은데 살짝 미열끼가 있어서 지금 고민입니다

딸아이가 아파서 마음이아프시겠어요 하지만 저는 그것마저 부럽네요 ㅎㅎ 저도 2세를 준비하는중인데
저도 곧 그런날이오길 빌어요 ㅎㅎ

저희도 결혼후, 한번의 아픔을 겪고, 3년만에 딸을 품안에 안을수 있었죠 ^^
금방 좋은일 생기실 거예요 ^^

동생 태어나면 질투하는
아이들이 많다고 하던데..
아이마음씨가저렇게이쁘면
부모로서엄청뿌듯할거같아요!

동생들을 유난히 좋아하더라구요
정이 많은 아이같아요 ^^

아이들보면 부모님이
어떤 분들인지 알 것 같아요^^
종종 놀러올게요-!

인형을 사이좋게 눕혀놓고 재우는 모습이 넘 순수하고 귀엽네요❤️

저도 늘 보면서 웃고 있어요 ^^
동생도 그렇게 토닥토닥 해준다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