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스팀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좋아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더웠죠 ...
아무것도 하기싫은날.. 그게 바로 오늘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반찬도 하기싫고 .. 먹는것도 조금씩밖에 안먹는 요즘 ...
오랜만에 매콤한걸 먹고 싶어 방학인 아이와 동네 순두부집에 갔어요
아이를 위해 순두부 지리를 시키고 매콤함을원하는 저는 얼큰 만두순부두^^

딸아이와 데이트네요 ^^
처음 먹어보는 우엉조림을 엄청 잘먹는 귀여운딸이네요^^
의외로 안먹을꺼 같은 우엉조림만 두그긋먹고 나머지 반찬은아직 매콤해서 못먹네요
잘먹는 딸아이를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하루네요^^
더운날 스팀잇 회원님들도 맛있는 거 많이 많이 챙겨드세요^^
언제나 eunstar는 스팀잇회원님들 응원합니다 ^^

Sort:  

순두부 엄청 좋아하는데, 순두부가 맛있어 보이네요.

반찬이 정갈하네요(^_^) 따님과데이트 이쁩니다!

정갈하게 잘 나오는군요 : )

네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맛있어보여용
따님과즐거운데이트 보기좋습니당👍🏻

너무 맛나게 보여요^^ 깔끔하면서 정갈한 느낌

ㅎㅎ 투정안부리고 잘먹는 아이들은 참 귀엽죠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우엉 맛있죠. 우엉우엉....
따님이 일찍부터 참 맛을 잘 아네요... ㅎㅎㅎㅎ
한 때 친구네 아이한테 우엉 예찬론을 펼치던 때가 있었다보니
별명이 우엉삼촌이었어요.
지금 그 집 아이는 우엉 맛을 알런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저 부모는 자식이 잘 먹는거만 봐도 좋으니...

내리 사랑의 대표적 현상중에 하나라보는 그현상도
그냥 완벽한 행복으로 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