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대하구이를 먹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
이제 제법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네요 ~~~
창밖의 시원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내마음도 살랑살랑 기분 좋아지네요
어제는 화창한 날이더니 오늘은 흐른날이네요
오늘은 반가운 손님이 온다는 좋은 소식이 있는 날이네요
언니가 출장올일이 있다면서 점심을 같이 하자네요
와우 ~~~ 룰루랄라 하면서 언니를 마중나갔네요 ~~~~
근처에 삽교천이라는 바닷가 있어 그쪽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네요
요즘 살이 오른 대하를 사준다고 하네요

맛있는 대하구이 한판이 완성되었네요 ~~~
이럴때 무엇보다 신나는 순간이죠 ^^

대하구이와 찬들 ... 좋아하는것들 집합이네요 ^^
단백질의 최고봉 뻔데기 영양만점 메추리알등등

잘익은 대하 입속으로 쏘옥 들어갈 준비 완료 되었네요 ~~~
입가에 미소가 절로 절로 나는 순간 ~~~~~
행복만점 이네요 ^^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언니와 함께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
시간이 금방 훌딱 가버렸네요 ~~~

스티미언 회원님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는거예요 꼬옥 ~~~~

지금까지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이었습니다 ^^

Sort:  

캬 대하구이 맛있겠네요 ㅎㅎ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요즘 바빠서 스팀잇을 잘 못하게 되네요 ㅜㅜ

와우! 대하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ㅠㅠ

대하소금구이 때가 왔나보네요. 대하 너무 맛있어보여요^^

안그래도 요즘 대하철이 시작하는 것 같아서 먹고싶던 참인데 ㅠㅠ
맛있어보여요~

아... 벌써 대하철인가요? ㅎㅎ우와 사진만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와 맛있겠다.. 대박이네요

우왕저도 새우좋아하는뎅ㅠㅠ
전이제 맛있는저녁을먹으러갑니당슝~
즐거운저녁보내세용😊

와^^ 넘맛있겠어요~~

맛있는 대하가 나올때네요. T^T
아침에 신랑과 대하먹고싶다고했는데..
얼른 대하 먹어야 할거 같습니다. 사진보니 더더욱요..
바다가 있는곳에서 드시니 더 좋았을거 같아요
츄릅츄릅.

very intrest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91.36
ETH 2348.0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