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와 분당서울대병원에 다녀오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
요즘 계속 더워서 많이들 힘드시죠
오늘은 저도 딸아이와 분당 서울대병원에 다녀와서 힘든 하루네요 ~~~
중이염이 7개월째 계속 진행중인딸아이 ... 몇달전부터 튜브삽입수술을 하란 의사선생님의 말들 ...
전신마취가 무서워서 수술 안하는 방향으로 좋다는거 다 먹어봤어요 보약도 3개월 먹고 했지만,
결국 담주에 튜브 삽입 수술은 예약이 잡혔어요 ^^
그런데 중이염도 중이염인데 늘 코가 계속 나오는것이 문제 ..
오늘 분당서울대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네요

떨리는 마음으로 앉아서 의사선생님 기다리는 중이예요
딸아이도 뭔가 무시무시해 보이는지 가만히 무릎에 앉아 있네요 ^^

선생님께서 보시더니 부비동염있다 하시면서 영상촬영을 하고 아데노이드가 문제가있으면 튜브삽입 수술과
같이진행 해보자고하시드라고 ...
떨리는 마음으로 영상촬영 하고 왔어요 ^^
그런데 다행이 아데노이드엔 문제가 없다고하시네요 ~~~
딱히처방할것이 항생제 뿐이라고 하시네요
동네 소아과와 같은 항생제 받아왔어요 ~~~그래도 검사를 받도 나니 마음이 편하네요

콧물이 나오지 않길 바랄뿐이예요 ~~~

오늘은 불금이네요 ^^
스팀잇 회원님들 즐거운 불금 즐기세요 ~~~~

Sort:  

일단 검사결과 큰 문제없는거로 나와 다행이고 고생 많이 하셨어요. 아이가 어디 조금이라도 아플거라 치면 부모입장에선 걱정이 크죠

I am Groot! :D

많이걱정하셨을텐데 ㅠㅠ
다행이라니 진짜다행입니당ㅠㅠ

아이가 아프면 정말 부모 마음이 더 아프죠... 잘 치유되길 바랍니다.

어린 아이를 병원에 데려갔을 때
들어갈 때는 방글방글 하던 애가
그 다음에 갈 때는 미리 울고불고 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어른도 무서운데 아이는 더 무섭겠지요.
엄마의 마음은 또 얼마나 아플까요..
다행이네요..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되니..

아이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어요ㅠㅠ
아이가 얼른 나았음 좋겠네요~
힘내세요!!!

많이 걱정되셨겠어요 ㅠㅠㅠ

그래도 큰 문제가 아니라고 하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아이가 아프면 엄마 가슴은 찢어져요ㅜㅜ
대신 아팠으면 하는 마음도 생기구요..
얼마전 구내염으로 두아이가 힘들어했는데
2호는 중이염이 잘 걸려 항상 걱정이랍니다
얼른 수술하고 나았음 좋겠어요..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