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외식하기 딱 좋은날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입니다 .
요즘 너무 더워서 집에서 가스불 켜는게 두려운 1인입니다 ^^
엄마들의 최고의 고민 뭐 먹을까 ?
해먹는것이 엄두가 안나네요 ^^
아이는 방학중 실외온도는 35도이상 집안 온도 28도 가량 가스불켜는 순간 다시 30도가 웃도는 뜨거움 폭발 ~~~
최소한의 물로 요리하기로 볶음밥 국수 라면 ...
이런것도 오늘은 왠지 식상하네요
뭔가 푸짐한것을 먹고 싶은 마음에 준비를 하고 나갔네요 ^^
새색시 해물 문어보쌈집....
이름부터 왠지 신선하네요
신선할거만 같은 느낌이랄까 ?
예전부터 한번 가야지 눈여겨 봤던 그곳 오늘 찾아 갔네요

새색시해물보쌈과 문어보쌈과 고민하다가 딸아이가 좋아하는 문어로 주문
언제부터인가 메뉴는 딸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로 고르게 되네요 ^^

반찬과 김치가 깔끔하게 나오네요 ^^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신 문어 ^^

보쌈도 체인점이 아니라 야채 육수로 삶으셨다고 하셔서 그런가 야들야들 맛있고 ,
문어역시 색이 진한것이 싱싱해 보이고 쫄깃쫄깃 맛있어요 ^^
문어 반마리정도는 딸아이가 먹은거 같네요
마트에 가서도 문어만 보면 장바구니에 담는딸 ^^
맛있게 잘먹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

아이의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른 딸바보 엄마네요 ~~

스팀잇 회원님들도 더워 입맛 없으셔도 맛있는거 드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늘도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

Sort:  

Chinese food good to eat

이런 더운 날엔 집에서 요리하기 정말 힘들죠 ㅜㅜ

보쌈에 문어라니 같이 먹으면 특이할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와 맛있어보이는문어네요 ㅠ

맛나보이네요^^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늘도너무덥습니당ㅠㅠ
사진보니군침이도네용ㅠㅠ

와 !
맛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식욕을 끌어 댕기네요.

문어에 보쌈이라니 대박이네요~
여름 보양식으로 딱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