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쫄면 먹고 기분좋아졌어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주룩주룩 비가 오는 날입니다.
비가 와서 추울줄 알았는데, 덥고 끈적거리는날이네요
어제 엄청 덥더니 오늘 비가 오려고 그랬나 봅니다.
어제 낮에는 반가운 비트코인이 왔고, 저녁에는 반갑게 조카가 놀러왔어요 ^^
언니를 너무 좋아하는 딸아이, 언니를 너무 귀찮게 쫒아다니고 힘들게 하네요 .
잠도 안자고 놀아달라고 하여, 학교가는 언니도 늦잠을 자버렸네요
매일 늦게 일어나 딸아이인데, 언니 학교 갈때 따라간다고 8시부터 일어나서 언니옆에 붙어 있네요
자기도 같이 학교에 간다면서 말이죠 ^^
결국 차에 태워서 같이 갔다가 왔어요 ~~~ 자기도 어린이집은 안가고 언니랑 학교에 같이 들어간다는 딸이네요

어제 밤에 신나서 왔는데, 동생과 조금 놀아주고 엄청 지쳐 보이네요
지쳐있는 조카와 하원하는 딸아이와 함께 롯데마트에 가서 맛있는거 사줘야겠어요 ^^
몇일 어린이집에 안간다고 해서 병원가자고 꼬셔서 데리고 갔는데, 이젠 병원도 안간다고 해서 오늘은 문화센터 가자고 꼬셔서 델꾸 나갔어요 ^^
점점 싫어지는건지 모르겠네요

image

답답한 마음에 창밖을 바라보며 진짜 쫄면을 먹네요 ^^

image

요즘 이영자가 광고를 너무 맛있게 해서 사먹을까 고민했었는데, 몇일전 시식코너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쫄깃한 쫄면 맛이 싹 나길래 사봤어요

image

양념스프 두개가 들어있어요

image

면을 보글 보글 끓여주세요

image

면을 찬물에 씻어 주세요

image

끓인면에 양념스프를 넣어 주시고 , 잘 비벼 주세요 ^^

image

잘 비벼진 쫄면에 오이와 계란을 넣어주시면 끝 ^^

image

창가에 앉아 쫄면 한그릇 먹으니, 어느 음식점 부럽지 않네요
쫄깃한 면발이 보이나요 ????
정말 신기합니다. 라면인데 쫄면느낌이 난다는것이 말이죠
@eunstar는 진짜 쫄면 맛에 빠졌습니다.
비빔면은 역시 양이 작은거 같아요. 대식가인 저에게는 한개는 너무 부족합니다. 양이 많다고 봉지에 나와 있는데, 저에겐 한없이 부족하네요 ^^
다음번에는 두개를 끓여서 호로록 해야겠습니다 .
진짜진짜 맛있는 쫄면입니다.

쫄면 먹고 힘내서, 오늘도 힘차게 달려 보겠습니다.

Sort:  

쫄면도 있군요! 맛있겠어요.
여름이 다가오면 비빔면이 굉장히 땡기죠. 항상 한 개는 부족하고..두 개는 양이 많고.. 제조사들은 천재인 것 같아요. ㅎㅎ

오 이거 맛있나요? 저도 광고보고 궁금했어요!! 저는 비빔면 먹을때도 한개로 부족해서 2개 먹습니다ㅎㅎㅎ

맛있어요 매콤하면서 쫄깃한 쫄면면이 예술입니다 .
개인 취향이겠지만서도 저는 완전 맛있어요

음식들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네 맛있더라구요 저는 진짜 쫄면에 빠져있습니다

여긴 비가 안와요ㅠㅠ 비온다했는데 덥기만하고
이럴땐 진짜 쫄면이 땅기네요ㅜ

비와도덥더라구요 ~~

가짜 졸면도 있나! 했는데...ㅋㅋㅋ 진짜 쫄면 맞네요^^
이젠 쫄면도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겠군요! 어릴적엔 정말 많이 먹었는데...ㅎㅎ

쫄면은 중고등학교때 엄청 먹었던거 같아요 ^^
진짜 쫄면일까 궁금했는데, 진짜 쫄면 맞아요 ~~

점심 메뉴 고민중인데 쫄면 댕기네요~

맛이 시중에 있는일반 비빔면이랑 똑같다던데 정말 그런가요!!??

식당에서 먹는 만큼 맛있어 보이는데요?ㅎㅎ
저도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저 입맛에는 아주 딱인거 같아요 ~~

이야 팔도비빔면보다 훨씬 맛있어 보이네요

은스타님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 ^^

전 진짜 쫄면을 사먹었어요..ㅋㅋㅋㅋ

마트에 진짜 쫄면도 사러가야 하는데
마트끊은지 오래라..걍 집앞에서 사야겠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479.65
ETH 2906.1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