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 신랑과 막걸리한잔했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입니다^^
어제는 어느때보다 하루가 길었던 날....

늘 밤늦게까지 에너지 넘치는 아이인데.. 왕복 200km 타서 그런가 일찍 잠자리에 들었네요
모든 엄마들이 느끼는 잠자는 아이의 모습은 늘 천사처럼 이쁘네요 ~~~

아이가 일찍 자고나니 생각이 많이지네요 ^^
지방에 사는 제일 단점을 어제 너무 느꼈어요^^
큰병원에 가는것이 힘들다는거... 왠지 어제는 서울근교에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물씬 드네요
3년전 신랑이 고향에서 일하고 싶다는 말에 , 지방 발령받아 내려왔어요 ^^
그때는 임신중이어서 힘든 생각 안했는데, 점점 아기를 키우다 보니 이것저것 불편한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제마음을 눈치 챘는지 신랑이 술한잔 하자네요 ^^

몇일전 사놓은 막걸리가 냉장고에 있길래 급 파전 만들었어요 ^^
병원에서 있었던 일들 용인쪽으로 이사가자는 얘기를 했네요 ~~~
신랑도 생각은 하고 있는데 또 다른곳에서 자리잡는것이 쉽지가 않네요
신랑과 술한잔 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스팀잇 회원님들 오늘 즐거운 주말이네요
늘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언제나 회원님들은 응원하는eunstar입니다 ^^

Sort: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남편 분이 따뜻한 분이군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서울 공기 안좋잖아요. 장단점이 다 있는것 아닐까요 ^^

비오는날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는~ ㅋㄷ

남편과술한잔
너무보기좋아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근교에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eunstar/2nnwuj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실 막걸리도 있었군요^^

일상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재밋게봣어요 저는 사람사는이야기가 제일재밋더라구요ㅎㅎㅎ팔로우하고 자주놀러오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