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감사합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어제 딸아이가 어린이집 졸업을 했어요
참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마지막이라 우는 엄마도 있고 어째 제가슴도 뭉클 하더라구요 ^^
2년동안 한결같이 딸아이를 사랑으로 보살펴주신 선생님께 꽃다발을 안겨드리고 싶었으나, 다른엄마들은 안하는데 저만 유난일까봐 꽂을 드리지 못했답니다.

image

같이하원하는 엄마들 눈치 보여, 아이스크림케익으로 결정했답니다.
결재하고 사진으로 보여주면 직접 찾으실수 있게말이죠 ^^
그동안 정말정말 감사했어요 꾸벅 ^^
어제는 너무 아쉽고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선생님도 그러셨는지 어제 표정이 슬퍼보이시더라구요
첫어린이집 잘다녀서 두번째 가는 유치원에서는 더 잘 적응하겠지 하는 마음이랍니다.
오늘부터 방학 짧지만 알차게 돌아다녀야겠어요 ^^

Sort:  

2년동안 많이 정들어서 헤어지기 아쉬운가 봅니다.
저도 아들녀석이 졸업하는거 보니 눈물이 나더라구요
시간이 참 빠른듯 합니다.

어린이집졸업이면 이제 시작이군요
유치원에서도 잘 다녀야하는데 말이죠
좋은 선생님 만나서 즐겁게 다녔으면 좋겠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이가 새출발하는군요. 졸업축하하네요

그렇죠. ^^ 축하합니다.
옛생각이 나네요.
저는 이제 둘째가 어린이집 가네요

어린이집 졸업했군요! 이제 초등학생?
2년 동안 정도 많이 들었을텐데... 선생님도 아쉬움이 많이 남겠죠~

축하드려요. 그리고 고생하셨어요.
저희딸은 3월부터 어린이집 들가요. 걱정되네요.

제목만 보고는 @eunstar님이 스팀잇을 떠난다는 줄 알고 깜짝 놀랬어요.^^
어제 어린이집 졸업식을 한 딸과 한우를 드셨다는 글을 보고도..ㅋ
요즘 스팀잇을 떠나는 분들이 계셔서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더니..ㅋ
짧은 방학이지만 아이와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재미있는 데도 가시고 하세요.^^

저도 1년동안 다닌 어린이집...어제 졸업식했는데 울컥하더라구요...새로운 곳에 적응잘 하길 바래봅니다^^

딸 아이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곧 초등학교를 가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