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한분께 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밖은 최강한파 이지만 스팀잇 속에선 따뜻한봄날이 느껴지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의 따뜻한 말한마디 한마디가 @eunstar 에게 희망이고 행복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덕에 딸아이가 건강하게 오늘 퇴원합니다.
딸아이 퇴원기념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image

받는기쁨 신세계상품권을, 많은 분들에게 다 드리고 싶지만, 1분에게 올인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 . 보팅과 댓글로 참여의사 남겨주세요 ^^
2 . 리스팀해 주시면 더욱더 감사합니다 ~~~

선정방법
지난번과 같은 방식 딸아이가 한분 뽑아드립니다 ^^

당첨발표 1월 27일 오후 2시까지 마감 ^^

스팀잇 가즈아 ~~~~

Sort:  

따님이 많이 아프셨나보네요, 따님의 퇴원을 축하드립니다!

에비츄 행복.jpg

이벤트는 다른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이벤트를 진행해주시네요~ ^^

앗...그림에서 제가 진듯 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yjc님 이미지도 포스 작렬이신데요? ㅎㅎ

제다이에 기운이 느껴지나여? 피~~~~~~쓰 ~~~~~~

참여합니다^^

참가합니닿ㅎㅎ 가 ~~ 즈 ~~ 아

따님 퇴원축하드려요 따님 건강하게 자라요! 은스타님 참여하고 갈께요 ㅎ

참가합니다!퇴원해서 다행이네요

건강하게 퇴원하여ㅜ다행립니다.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감사 합니다.

퇴원 축하드립니다~!
참여해보겠습니다~!

참여합니다. 건강이 최고죠~ 퇴원 축하해요

아이가 건강을 찾았군요 다행입니다.
참여하겠습니다~

따님의 퇴원을 축하드려요!!
그때 토한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ㅠㅠ
참가는 하지않구 응원보팅만 하고가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