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선생님들 선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몇일있음 빼빼로 데이더라구요 광고에서도 엄청 나오고 마트에서도 빼빼로 세일 엄청하더라구요
빼빼로데이가 일요일이서 미리 딸아이 어린이집 친구들 줄 초콜릿과 마들렛을 구웠답니다.

image

선생님들께 드릴 마들렌을 포장하였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녹차, 아로니아, 코코아, 코코넛, 단호박이렇게 다섯가지 마들렌을 구웠답니다.
하루종일 마들렌과 싸움한거 같아요 ㅠㅠ
힘들었지만 이렇게 만들고 보니 뿌듯하답니다.

image

딸아이 친구들에게 줄 초콜릿입니다.
친구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을 만들었었어요.
딸아이가 친구들에게 하나씩 나누어주겠죠
벌써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집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밤 되세요 ^^

Sort:  

멋진 초콜릿과 마들렌 저도 아이와 선생님이 되어서 선물 받아 보고 싶어집니다.
예쁜 초콜릿에 아이들이 신나할꺼 같습니다.
주는 아이도 기쁘고 받는 아이도 기뻐할거 같군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걸 다 만드시다니 말이죠
정말 실력이 좋으신거 같습니다.
색색 마들렌이 참 이쁜거 같군요 저도 하나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오~~대단하십니다..전 생각도 못 하고 있었는데요 ㅎ

와... 저도....

저걸 다 만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집안에 좋은 향이 가득할것 같네요
빵굽는향 너무 좋아하는데!

마들렌 커피랑 먹으면 진짜 맛나겠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겠어요..
신나하는 아이들 표정이 보이네요 ㅋㅋ

와, 정말 예뻐요, 받으시는 분들이 다 행복해하실 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