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가디건 완성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요즘 날이 추워서 외출 못하고 있는 @eunstar 입니다.
요즘 뜨개에 빠져있는 @eunstar 는 유트브 동영상을 보면서 아이가디건을 뜨기 시작했어요^^
한번 배우지 않아서 나름은 독학하고 있답니다.
한 3주 정도 걸린거 같아요

image

image

딸아이가 좋아하는 보라색 실을 구입하여 떴답니다.

image

네이버검색해서 나온 이 가디건을 보고 떴답니다.
처음이지만 나름의 만족하고 있답니다.
너무 뿌듯한 하루군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일요일 저녁되세요 ^^

Sort: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렇게 예쁜 가디건을 혼자 뜨시고 말이죠
저는 한번도 떠본적이 없는데 말이죠
고등학교때 목도리 한번 가정시간에 떠본거 같군요
그이후로는 한번도 없은듯 합니다.
아이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와우 이렇게 뜬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그냥 감탄사만 나올뿐입니다.
대단하고 신기할뿐이군요

우와!!!!!!!!!!!!!!!!!!!!!!!!
저도 요즘 뜨개질에 빠졌는데!! 넘 예쁘게 잘 뜨셨네요^^
(이거 저도 조카한테 떠 주고 싶은데 혹시 참고하신 유튜브 사이트나 실 구입한 구입처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실은 헤라순모실이예요 바늘은 4호고 , 유트브는 부분부분만 필요한 부분들만 찾아봤어요 image 이걸보고 무늬떴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독학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가디건이 보기 좋네요

어떻게 독학으로 이렇게 예쁘게 뜰수 있어요..
완전 멋집니다요~~~~
보라색도 예쁘고 단추도 넘 예뻐요.

와우~ 대단하시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무늬도 이쁘네요...대단하십니다^^

와... 파는 것 보다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