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는 아이 물총하나로 해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요즘 매일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딸아이
어제는 낮잠 잘시간이 없어 일찍 잠이 들었어요
일찍 잠이든 아이는 일찍 일어나겠죠 ^^
푹자서 일까요 아침부터 이거하자 저거하자 에너지 넘치네요
새벽에 잠이든 아빠는 비몽사몽입니다.
누울라하면 일어나라고 소리치고 울고 떼를 씁니다.
아이는 둘중 피곤한사람에게 더 놀아달라 매달리는 매력이 있는 아이입니다.
참 희안하죠 ^^
그래서 아빠를 쉬게 하기 위한 방법 한가지

image

물놀이 입니다.
그동안 춥기도 했고 거실에 매트를 깔아 놓아 물놀이를 못했는데, 요즘 집보러 오시는분들 있어, 매트를 치워 놓은바람에 딸아이는 물놀이를 할수 있게 되었죠
물놀이 하자 하니, 아빠 주무세요 하고 안방 문을 닫고 나옵니다.
신나게 물총으로 쏘고 있네요 ^^
이렇게 좋아하는데 그동안 마루바닥 젖는다고, 이런저런 핑계로 못하게 했네요
아이가 하고싶은걸 맘놓고 하게 할수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살짝 미안하네요 ~~
이제부터 물놀이 자주 해줄께
점심시간 전까지 물총놀이에 빠져있겠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아이들은 물총을 엄청 좋아하는거 같아요
와우 바닥에 저렇게 쏘면 장난이 아닐텐데 대단하시네요
존경스러워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서로 소통해요~

은스타님은 진짜 좋은 아내에 엄마네요. 저도 아이들이 모래 놀이 너무 좋아하는데 일단 한번 놀고 나면 치우는게 일이라 매번 '다음에 하자'하고 미루고 있네요ㅜㅠ

물총과 시간을 바꾼다 ! 완전 유용한방법이군요 ㅎㅎ

오!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은별님도 한번 찌익~쏴보세요! 내 안의 아이도 좀 놀게 해줘여죠 ㅎ

아이가 원하는걸 해주고 싶은데 못해줄때가 가장속상할때이다고 생각해요. 오늘은 은스타님 물총놀이도 해주시고 멋진 엄마세요!!
남은 토요일오후에도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은스타님^^

귀엽네요^^
어릴땐 저렇게 혼자 주물주물 놀던때가 많았는데요 ㅎㅎ

아이에게재미난걸쥐어주면어른들이편하죠ㅎ현명하십니다^^

저희는 물놀이 하고 싶어하면 욕실에 넣어버립니다.
욕조에도 한가득 물을 받아주고요.
애들은 정말 물놀이 정말 좋아하는거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도 어릴 적에 울 때마다 물총을 손에 쥐고서 물을 뿜어대던 기억이 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30.20
ETH 2393.0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