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먹는 한정식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eunstar입니다.

어제왔던 눈은 싹 사라지고 따스한 햇살 가득한 날이네요
오늘은 딸아이 운영회 마지막날입니다.
1년간 고생하셨다면서 원장님께서 사주신다고 한자리에 모였어요 ^^

image

당진의 한정식집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곳
원장님 덕분에 맛있는집에 온거 같아요 ^^

image

맛있는 간장게장이 나왔네요 ^^

image

말린 우럭구이 인가봅니다.

image

맛있는조기는 밥도둑^^

image

잡채는 꼭 있어주어야하는 음식중 하나^^

image

밑반찬이 나왔어요

image

후식으로 누룽지가 나왔네요
어제의 라면과 다르게 고급지게 한상 먹고 왔어요 ^^

원장님께서는 맛있는 점심을 사주시고, 1년간 운영위원 더 해주시길 바라시네요 ㅠㅠ
이사를 해서 못할꺼 같아 말씀 드렸는데, 자꾸 얘기하셔서 부담 스러워 지네요^^
어떻게 말씀을 다시 드려야할지 ~~

맛있는밥먹고 부담느끼고 오는 점심이었어요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맛있는 점심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즐겁고 신나게 보내세요 ^^

Sort:  

윽 !!!!간장게장 비싸겠죠?
군산서 맛보고
한동안 못 먹어봤네요
보통 5만원정도 아닌가요?
부담없이 드셔야 ㅎㅎ

제가 계산을 안해서 가격이 얼마가 된지는 모르겠어요 ^^

간장게장과 누룽지가 너무 맛나보이네요!ㅎ잘 보고 갑니다.

저도 간장게장과 누룽지가 좋아요 ^^
우린 한국사람인가봐요 ㅋㅋㅋㅋㅋ 구수함이 땡기네요

Congratulations @e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헉간장게장 알들이넘맛깔스러워요 간장게장진짜좋아한다는...^^

예전엔 양념게장이 좋더니 나이가 들수록 간장게장이 좋더라구요

간장게장과 우럭구이가 아주 일품인 곳이군요.

네 맛있더라구요 ^^ 얻어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는듯 하네요 ^^

한정식 잘 드셨나요? 생선구이 넉넉하고 간장게장도 깔끔해보여요~ 누룽지로 입가심까지ㅎㅎ좋은밤 되세요^^

네 잘먹긴 했는데 부담감이 밀려오네요 ^^

세상에.. 밥도둑들이 여기 다 모여 있네요!!ㅎㅎ
간장개장 완전 맛나죠.
아... 군침 꼴딱 넘어갑니다!!

맞아요 밥도둑 딱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
또 생각이 나네요

세상에.. 밥도둑들이 여기 다 모여 있네요!!ㅎㅎ
간장개장 완전 맛나죠.
아... 군침 꼴딱 넘어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