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을땐 비빔밥이 최고랍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즐거운 저녁들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따라 낮잠도 안자고 뛰어다니는 딸
왠일로 친구네 가자니깐 어제 갔다면서 집에 있고싶다네요
주말 아빠와 떨어지는것이 싫은가봐요
친구네에 가면 엄마랑만 가서 그런가봐요 어디든 나가자하면 아빠하고 엄마하고 같이 가자고 하는 딸입니다.
아빠는 딸바보 딸아이는 아빠바보 이네요 ^^
아빠좀 쉬게 해주려했는데.... 쉽지 않네요
피곤해 입맛없는 신랑을 위해 비빔밥을 만들었어요 ^^

image

비빔밥 한그릇 맛있게 드세요 ^^

image

비빔밥을 위한 나물을 만들었어요 ~~

image

딸아이도 좋아하는 숙주나물을 만들었어요

image

뽀빠이가 생각나는 시금치, 시금치 먹고 건강해지세요 ^^

image

표고버섯볶음 고기맛이 나는 버섯 신랑과 제가 제일좋아하는 표고버섯이예요 ^^

image

그릇에 맛있는밥을 담아주세요

image

밥위에 나물들을 담아주세요

image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세요

image

들기름과 고추장을 넣어주세요

image

쓱싹 쓱싹 잘비벼서 한입 맛있게 드세요
입맛없을땐 비빔밥이 최고죠
신랑은 비빔밥 한그릇 뚝딱^^

image

딸아이는 나물과 갈치구이로 저녁밥 뚝딱
우리식구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어요
스티미언 회원님들은 맛있는저녁 드시고 즐거운 밤 되세요 ^^

Sort:  

크.. 비빔밥 너무 맛있죠 ㅜㅜ 맛있겠네요!

입맛없을때 딱좋아 ^^

그럼요, 입맛 없을 때에는 비빔밥이 최고지요.

맞아요 남은반찬 처리하기도 좋고하죠 ^^

와우....솜씨가 ..침꿀꺽입니다...제대로된 비빔밥...남편분이 부럽습니다...엄지척..

감사합니다 ^^

ㅋㅋ 저 식판 뭔가요 ^^
마지막에 빵 터졌네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엔 식판이 좋을 것 같네여

딸아이 식판이예요 딸아이에겐 비빔밥을 줄수 없어서

냉장고를 싹~ 쓸이할수 있어 더 좋죠 ㅎㅎ
딸아이 식단은 식판을 쓰시는군요?
저도 처음에 애기한테 식판 써줄라했는데
저 식판을 다 채울만한 반찬 만들어주기가 넘나 힘든것..ㅠㅠ
정말 부지런하십니다 대단쓰 ㅠㅠㅠㅠ 존경의 보팅..

아이가 식판에 먹는걸 좋아해요 맞아요 칸 채우는게 일이긴하죠

ㅎㅎ저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 모두 넣어서 먹곤 하죠.ㅎ
역시나 맛잇는.ㅎ

맞아요 남은반찬 처리하기 딱이죠

은스타님 비빔밥 보면서 먹고 싶은맘 반에, 신랑하고 아이들한테 미안한 마음 딱 반이네요. 저도 한면 못 하는 편은 아닌데 일하고 오면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서 요즘 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를 못 챙겨주고 있네요ㅜㅠ

해피워킹맘님은 일하시니깐 아무래도 힘드시죠 ^^

하... 사진이 야식 먹고 싶네요....

ㅋㅋ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eunstar님 많이 늦었지만 자몽청 후기 올립니다.
https://steemit.com/kr/@hegel/eunstar
좋은 밤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사진정말 예술이네요 ^^

ㅋㅋㅋ급식판이어서 학교에서 찍었나 싶었어요..
비빔밥에 육회한번 넣고싶네요!

육회비빔밥 맛있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