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과함께 쿠키 만들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star 입니다.

오늘도 많이 추운날이네요
어제 이유없이 배탈이 났던 딸아이 병원가서 엑스레이찍고해도 이상이 없다 하더라구요ㅠㅠ
낮에는 피곤했는지, 계속 잠만 자더니, 저녁때 되어서 괜찮아 진거 같아요
낮에 너무많이 자서 그런가 새벽이 다 되어서 잠이 들었답니다.
그래도 아프지 않으니 , 다행이랍니다.

image

집에서 심심해 하는 딸아이를 위해 쿠키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예쁜 커터로 찍으면서 신나하였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데 잘 안한거 같아요
제가 만들어서 주는것이 더 편하다보니, 그렇게 했는데 이젠 같이 만들기 해야할꺼 같아요 너무 좋아하네요
주말이 지나고 나면 등원을 하니, 조금만 있으면, 저에게도 자유가 좀 생기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거운저녁시간 되세요 ^^

Sort:  

아이랑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귀여운 쿠키들입니다.
먹기가 아까울꺼 같아요
아이들은 손으로 하는 활동들을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저는 언제 해봤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한다는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쉽지 않은데 말이죠
이렇게 귀엽고 예쁜 쿠키를 구우셨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완성된 쿠키를 보고 엄청 좋아했겠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쿠키들이 넘 예뻐요. ㅎㅎㅎ

아이들은 엄마와 하는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김치나 오이소박이도 잘 따라하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