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락장을 대하는 나의 자세!!

in #kr6 years ago

저는 암호화폐에 본격적으로 투자를 하지는 않지만, 이 글을 통해서 인생의 교훈을 배우고 갑니다.
세옹지마라는 말이 있고, 전화위복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힘 내세요.
언제나 투자에는 불확실성이 있기 마련이니까 아무리 상승장이라도 추가 투자를 할 수 있는 현금은 확보하고 있어야 하고, 하락장에서도 더할 나위 없이 현금을 충분히 확보하여 투자기회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절감하게 됩니다.

저는 여태껏 투자할 돈이 없어서 투자를 한 적은 없지만 돈이 있으면 다음 기회를 잘 살펴 보아야 겠어요.

Sort:  

현금도 하나의 종목으로 생각하라고 한 글이 떠오르네요~ 강력한 하나의 종목이죠 변동성이 지극히 낮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