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이런세상에 들어오게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한민국 수원에 거주하고 있는 중딩,초딩 아빠 송은철입니다.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순식간에 살을 4~5kg 찌는걸 즐기는 철없는 남편이며,애비입니다.
열심히 스티머로 활동하며 좋은정보 좋은활동 기대해주세요~!().!

전주에 일때문에 들렸다 먹은 전주 비빔밥입니다.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맛은 그냥저냥 이였습니다.^^
()

얼마전 다녀왔던 을왕리 물회집입니다.가성비 최고의 물회정말 기가 막혔습니다.꼭 드셔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euncheulso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euncheulso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정말 비주얼 대박입니다
오늘은 물회로 달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좋은정보 같이 공유하세요
물회가 정말 군침돌게 ..... 오늘 꼭 먹어야 될듯..

정말 강추드립니다.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우와 먹고 싶다...^^

보시는거와 같이 맛도 좋았습니다.

새로 오신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소식으로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되길 희망합니다.

gilma 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맛있겠네요 ㅠ

정말 맛났어요..같이 한 식구들 난리 났었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맛있어 보이는 군요....
먹고 싶다

물회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정말 먹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