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사고싶다!] 아웃도어 스티커 슈즈(Outdoor Sticker Shoes)

in #kr6 years ago

아이디어 상품 소개

여기에 특정 상품을 소개해 드리지만 해당 제품과 필자는 아무 상관이 없슴을 알려드립니다

[이건 꼭 사고싶다!] 아웃도어 스티커 슈즈(Outdoor Sticker Shoes)

t1.jpg

해마다 여름이 되면 계곡, 강, 바다로 피서를 떠납니다

그런데 피서지에서 운동화를 신으면 물에 젖고, 샌달을 신으면 발이 아프고 했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디어 제품은 방수가 되면서 신발 대용으로 간편하게 스티커만 벗겨서 발바닥에 붙이는 방식으로 물놀이 갈때 하나씩 가져가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선 소개 동영상 한번 보시죠

이베이에서 한 세트에 0.8 ~ 1.99달러에 파네요
t2.png

특징

제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 스텔스 신발 아마도 발에 "insoles(신발의 깔창)"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을 보호하고 맨발로 걸을 수 있습니다.

  • 신축성 있는 재질로 제작되어 발을 쉽게 붙일 수 있으며, 발은 어렵지 않게 물로 쉽게 씻어 낼 수 있으며 방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거리는 점점 더 슬리퍼로 변하고 있다. 맨발로 압력이 심한 도로에서 신발을 버리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 착용 후, 바위 위에서 달리는 것은 발바닥에 상처를 주지 않습니다

  • ELIMI 점착제를 사용한 아웃도어 스티커 슈즈로 발바닥 보호

t4.jpg

Sort:  

헐..
이런것도 있어요?
와..이거 굿 아이디어네요...
저는 첨 바요 ㅎㅎㅎㅎㅎ

아이디어가 기발하죠?

어제 계곡 갔었는데 아쉽네요. 발바닥 불나는줄 알았다는. 담번엔 준비해야 하겠습니다.ㅎ

구입 할 수 있으면 한번 써보세요
저도 아직 사용 못해봤습니다

실제로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요~^^

네 물놀이 가서 유용하게 사용할것 같아요

여름에 물놀이할때마다 맨발이 편한데 발은 까지고, 아파서 싸구려 아쿠아슈즈를 장만했다가 또 말리기 귀찮고 안예쁨의 싸이클을 반복했는데 이거 정말 짱인데요! 쟁여놓고 싶을 정도로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저렇게 발이 탈까봐...근데뭐 아쿠아슈즈신어도 이상하게 타는걸요!

여름에는 어느정도 타는것은 감수해야...ㅎㅎ
한번 써보시고 후기 올려주세요

우와~~ 이거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ㅎㅎ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 같아요

예전에 한 번 본적이 있는데 다시봐도 신기하네요ㅎㅎㅎ
이런 아이템 @tabris, @proejct7 님이 진행하시는 스팀헌트에 한 번 올려보셔도 될 것 같아요.
스팀 헌트 설명은 https://steemit.com/kr/@tabris/steemhunt 링크로 확인해보시구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