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람이 무서웠던 경험담 하나

in #kr7 years ago

토요일 밤 11시에 즐겨 보는 프로그램을 눈으로 본 듯한 느낌이네요.
후로 아무일이 없었기를 바라봅니다.

Sort: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혹시 토요 미스테리 극장일까요? 어릴 적에 이야기속으로, 토요 미스테리 극장을 굉장히 좋아해서 열심히 시청했어요. 한밤중에 이불 뒤집어쓰고 보다가 귀신이 나오면 신나게 비명을 지르곤 했죠(사실 눈물도 찔끔 흘렸습니다ㅜㅜ)
그후로 별일은 없었는데 좀 찝찝한 일이 더 있긴 해서 조만간 뒤를 이어 써보려고 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앗, 제목을 보고 댓글을 달 문장을 생각하다 밑에 줄을 보니 제가 쓰려던 문장이 있네요. ㅎㅎㅎ혹시나 성동일 아저씨 무명일때를 기억하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제가 말하려던, 즐겨보는 프로는 '그것이 알고 싶다'였습니다!

으핫 완전히 다른 쪽이었네요ㅎㅎㅎ 다행히 그것이 알고 싶다도 어릴 적에 자주 봤어요! 그러고 보니 최근 들어서는 거의 못 봤네요. 스팀잇 유저분들이라면 대부분 보신 것 같은 문제의 그 편도 아직 못 봤어요. 생각난 김에 내일 점심 먹으면서 봐야겠어요.

문제의 그편은 sbs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무료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그알을 포함한 sbs스페셜도 무료라는 점. 참고하세요^^

와 꿀팁 감사드려요! 방송 내용이 어땠기에 한국이 들썩였는지 궁금했었어요. 내일 드디어 그 의문을 풀 수 있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