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먹스팀 (레시피) - 닭도리탕 전기압력밥솥으로 손 쉽게 만들기

in #kr7 years ago

뉴질랜드 닭다리는 먼가 튼실해보이네요^^
쿠쿠는 거기서도 사랑이군요 ㅋㅋㅋ
한번 해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Sort:  

음.. 먹어보면 약간 토종닭의 빡빡한 다리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한국에서 치킨 배달 시켰을 때 먹는 그런 부드러운 느낌이랑은 좀 다른 것 같아요 ㅎㅎ
쿠♥ 쿠♥ 하세요~ 쿠♥~ ♥ ㅋㅋ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가스레인지 없이 인덕션으로 조리를 하게끔 되어있다보니... 인덕션으로 뭔가 해먹으려면 너무 오래 걸려서 닭도리탕을 조리하려면 1시간 넘게 걸릴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ㅠ
밥솥이 확실하게 안속까지 조리되고 간편하고 빨라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035.11
ETH 3787.1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