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a1님의 활어 이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body_and_mind.jpg

@tata1님께서 500팔로워 및 명성 60달성을 기념하여 [500팔로 이벤트]-* 당신의 활어는 무엇입니까?라는 이벤트를 열어주셨습니다.

그 결과과 위 그림입니다. 글자같으면서도 그림같은 신비로운 작품이 나왔습니다.

아래처럼 이벤트 신청을 할 때만 해도 이렇게 멋진 작품을 받게 될 줄은 기대도 안했습니다.

tata1_etain.png

평소 뭔가 얻는 걸 기대하기 보단 과정을 즐기고 그에 따른 결과물은 순수히 받아들인다는 생각으로 살고 있습니다.

위 그림을 본 순간 가슴히 헉! 하는 느낌과 함께 그림에 빠져드는 저를 관찰했습니다.

제 기쁜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는 아내는 이렇게 얘기하네요.

왠지 육아맘할 때 '맘' 같아~

그러고는 혼자서 킥킥 웃네요~

그림에 한 번 가슴이 헉하는 느낌이 들고, 아래처럼 글자와 그림을 가지고 스토리를 만드신 걸 보고 또 한 번 헉했습니다.

그저 @tata1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말씀해주신 몸과 맘이 하나됨을 위해 수련하겠습니다!

etainclub님은 몸과 마음을 아울러 표현한 뫔-을 요청하셨지요.
그 활어 속에 그분의 칼라와 깊이가 이미 느껴집니다.
몸은 맘을 담은 그릇이며 맘은 늘 몸을 아낍니다. 그럴 때 몸이 바라는 바를 마음이 꺼리지 않고 맘이 가고자 함에 몸이 따라주겠지요. 몸과 맘이 하나됨을 이룸을 -천지가 사람 속에 하나되었다-고 합니다.
음양화평지인이라고도 하지요.

ㅁ 은 본디 틀-입니다. 몸이라는 틀, 마음이라는 틀-
몸은 그 틀(ㅁ)을 상승(ㅗ)시키고자 하며
맘은 그 틀(ㅁ)을 확장(ㅏ)시키고자 합니다.

벗님들이시어! 당신도 그러한 것처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ㅎㅎ

네~ 받으니 좋습니다.
줄 것을 찾아야 겠네요.

아..팁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소소합니다.
고맙습니다.

와~~멋져요 활어. 몸과 맘이라... 잘보구 팔로우 하고 가용^^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