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인클럽 컴백! Samsung Dex Station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타인클럽입니다.
절필한게 아니고, 그동안 많이 바빠서 글을 못썼습니다!

최근 폰을 바꿨는데... 이런게 되네요!

삼성 Dex Station이라는 스마트폰 보조기기인데, 이렇게 폰을 모니터에 연결하여 일반 컴퓨터처럼 쓸 수 있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게는 신세계네요.

사실 폰으로 포스팅하기 쉽지 않죠?!

집에서 굳이 이런걸 써야 해 하실 수 있죠.... 그런데 집이 아니라면???

다시 짬내서 재밌는 글 써보려고 합니다~ 특히 꿈에 대해서 써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에 찾아올께요!

Sort:  

컴백을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을 남겨주셨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고맙습니다.
짱짱맨은 여전하군요~

파이널리, 이타인클럽 컴백투 스팀잇 ㅋㅋㅋ

^^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해보려구요~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예. 멋지십니다. ㅎㅎㅎ 이타인 클럽님의 좋은 글 다시 볼 수 있어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