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 그리기23

in #kr6 years ago (edited)

heart23.jpg

행복하고 감사한 주말이에요^^~

요즘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이 마음을 무겁게 하네요

사랑을 받지 못하니 올바르게 사랑 할 수 없고 ...

주말엔 가장 가까운 이에게 사랑 듬뿍 주고 , 받길 원해요

오늘은 이 노래가 자꾸 생각이 나네요.

'
당신 만은 못해요

좋은 곳에 살아도 좋은 것을 먹어도
당신의 맘 불편하면 행복이 아닌 거죠

웃고 있는 모습이 행복한 것 같아도
마음속에 걱정은 참 많을 거예요

사랑도 나무처럼 물을 줘야 하는데
가끔씩 난 당신께 슬픔만을 줬어요

너를 사랑한다고 수없이 말을 해도
내가 내 맘 아닐 땐 화낼 때도 많았죠

세상사는 게 바빠 마음에 틈이 생겨
처음 했던 약속을 지키지 못하지만

이 세상에 무엇을 나에게 다 준데도
가만히 생각하니 당신만은 못해요

사랑해 난 널 사랑해'

Sort:  

오랜만에 오셨네요! 다음 하트 그림은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네^^~
남편의 하트 그리기는 몇 해를 그려왔으니 아주 많은데
제가 글 재주가 없어 그냥 읽는 사람으로 있을까 생각 중이에요^^~
수영은 아직 시작하지 못했지만 곧 해보고 싶어져요 자꾸만~~

글도 그림도 너무 좋은데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가끔 생각나면 올려주세요!

간만에 하트를 보고 들렸어요
글도 그림도 이뻐요^^

감사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길 원해요~^^

사랑도 나무처럼 물을 줘야 하는데

사랑을 가득 먹고 자라난거 같은 그림이에요~^^
사랑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에스더님~

쪼야님의 상품들 너무 기대되요
잘 기획하셔서 많은 사람들이 쪼야님의 상품으로 행복하면 좋겠네요^^
화이팅
!!

온 나라가 찌푸둥 하네요.. 이참에 버릴 것 깨끗하게 버리고 고치고 갔으면 좋겠어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말입니다.
그림이 참 좋아요. ^^

그러게 말이에요
몸도 마음도 찌뿌둥...
당근님이 좋다해주시니 저도 마음이 좋아요^^~
감사하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요~

👨 봄기운 가득 담은 하트네요 ^^
증오 보다는 위로와 사랑이 더 필요한 시간 같아요.

이제 봄 인거죠^^!
마리 케릭터 열심히 그리셔서 보여주셔요~~~^^

오늘은 빨간하트 보다 초록하트가 더 좋으네요. 사랑에도 저렇게 색을 입힐 수 있다면.....

아마도 봄이라서 그런가봐요^^~
봄엔 초록의 하트를 만들어 갈까요~~

판다군에게 사랑한다 많이 해야겠어요...
주말에 가장 가깝게 있어주는 소중한 존재에게....

판다군을 많이 사랑해 주 셔요^^~
행복한 주말 보네요~~

노래 잘들었어요
어떤것도 대신 은 없을것 같네요~~

글쵸^^
어떤것도 대신 할 수 는 없죠~
많이 사랑하셔요~~^^

감성적인 글과 그림으로 항상 힐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늘감사드려요 르바님^^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늘 감사해요 오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