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20

in #kr6 years ago

2015-08-27 19.45.57.jpg

오늘도 감사한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언제부터인가 저희부부는 '감사노트'라는걸 쓰게되었어요 처음엔 몇줄의 억지스런 감사꺼리를 적다가
또 몇일 쉬다가 ... 그런데 시간이 지날 수 록 점점 감사한 일들이 많아지고, 감사한 마음들이 생겨나요... 우리의 일상은 늘 그대로 일텐데 마음이 감사의 소소한 일상들에 반응하는듯해요~~^^
우리가 살아가는 삶이야 누구라도 비슷할텐데 말이에요 ~~^^ 한번 해 보셔요 감사노트쓰기 ㅎ

Sort: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스팀잇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우와... 감사노트!!
판다군과 판다양도 "칭찬은 판다도 춤추게 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살아서 남들보다 좋은 말 많이 해주려고 노력하는데...
감사 노트는 생각을 못해봤네요 :)
한번 이야기 해봐야겠어요ㅎㅎㅎ

판다군과 판다양도 해보셔요^^
보이지 않던 것들도 보이게 될껄요ㅎ
요런 노트인데 , 아무노트면 어떨까요^^~1519177752044.jpg

👨 오늘은 채소를 썰어 넣은 하트모양 스크램블 이군요!
케첩 포인트도 마음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ㅎ 채소썰은 하트스크램블 그러고 보니 ㅎ
아 웃겨요~~~
오늘도 많이 웃어요 우리^^😆

지금쯤이면
사랑님과 오손도손 알콩달콩 하고
계시겠지요?

저는
속상할 때마다
상대방이 내게 잘해줬던 일들을
하나씩 적어봐요

그러다보면
내가 미안해지고 화도 풀리고요

남편이 건강검진도 받고 해서 주말에 왔다가 지금까지 함께 있네요^^~ 이상하게도 다른건 다 혼자 잘하는데 병원에가는건 엄청 싫어해서 ㅎㅎ
그것도 좋겠네요 '좋은기억 노트' 해봐야 겠어요^^~

검진은 별일 없으실테니
오늘도 지난주에 이어
달다로맨스의 시간이 길어지는 군요
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해요 오치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