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꽃', 곧 피겠어요^^~

in #kr6 years ago

sp.jpg

오늘은 좋아하는 시 하나 올려 드려요~~^^

이제 곧 '벗'같은 '벚꽃'도 활짝 피겠죠~~~

[봄 꽃]

                   -함민복-

꽃에게로 다가가면

부드러움에

찔려

삐거나 부은 마음

금세

환해지고

선해지니

봄엔

아무

꽃침이라도 맞고 볼 일

Sort:  

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시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시 한편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이제곧 우리 어떤 꽃침이라도 맞아보아요^^~

어서 빨리 봄날이 왔으면 하네요
여러 의미로..ㅎ

그러게요^^~
@tip2yo님은 좋은 정보를 많이 전하시네요
팔로우하고 찬찬히 둘러볼께요~

이 시를 읽는데
문득요
이장희님의 시 '봄은 고양이로다'
생각나요

벗 같은 벚꽃이라......향긋한 느낌에 핑크색 맛이 나요

따스한 봄햇살에 고양이 한마리 나른하게
앉아 있는듯 하네요 ~^^
너무 빛나는 나이에 세상을 떠낫네요
이 시인도...

네~~~
미인만 박명이 아닌가 봐요

행복한 아침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바쁘신 오치님도 두루 평안하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