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압착귀리 오트밀 구입과 오트밀의 효능 그리고 먹는법

in #kr6 years ago

IMG_3951.jpg

귀리가 다이어트에 좋다. 성인병에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아침식사 대용으로요. 좋아요

다이어트시에 세끼 아니 오히려 쪼개서 더 자주 먹는게 효과적이거든요.

위가 배고프다는 생각을 하면 영양분을 축적하거든요.

귀리는 현미처럼 거친 곡식이예요

그래서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요

섬유질은 숙변제거, 장내 노폐물 배출을 돕거든요.

또!

단백질 함량이 쌀보다 2배나 높고 당질은 적고 섬유소도 현비보다 많아요

근데 지방질도 많데요 ㅎㅎㅎ

IMG_6819-1024x682.jpg

위 사진이 귀리에요~

귀시는 식감이 좀 딱딱해 먹기 힘든데

귀리를 먹기 좋게 압착한것이 바로 아래

오트밀 입니다

IMG_3952.jpg

유럽지역에서 아침식사로 많이 먹는다는 오트밀 그래서

우리나라 제품은 그다지 없더라고요

이 전에 그래서 미국 제품을 샀었거든요

퀘이커 오트밀 이제품이 꾀나 유명하더라고요

566.jpg

564.jpg

근데 이번에 구입한 것에 가격이 두배라

포장은 이쁘지 않지만 저렴한 벌크형을 골랐어요

차이점은!

퀘이커 색이 더 하얗다

퀘이커가 더 부드럽다

입니다.

그래서 걱정이 되었으나!!

노노노노노

잠신 다른이야기로 넘어가서

오트밀 먹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자나요

우유죽도 해보고,

요거트에도 넣어보고,

심시어 밥에도 넣어봤지만

제 입 맛엔 그냥 물에 끓이는게 좋더라고요

IMG_3953.jpg

그릇에 오트밀을 넣고 물이 오트밀을 감기게하고 조금 더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 먹어요

그럼 아래와 같이...

IMG_3955.jpg

오트밀 죽이 됩니다.

전 간은 안해 먹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거든요~~~

닭가슴살이랑 먹어도 맛있고!

다시 돌아가서 맛이!!

퀘이커보다 더 고소해요

그리고 확실히 식감이 조금 더 거칠긴하지만

목넘어가는 느낌도 있고 만족했어요

다음번에도 이거 구매하려구요~

히히

Sort:  

오트밀 안먹어 봤는데 먹고싶네요 ㅎㅎ

사실! 맛은 그닥!! 몸에 좋다니까 먹어요

건강에 도움되는 이야기! 감사해요.ㅎ

팁이요님도 항상 감사합니다.

오트밀 먹는 방법이 다양하네요 ㅎㅎ 우유죽 끌리는걸여?ㅎㅎ

좀 느끼한 맛도나요

오트밀이 정말 몸에 좋군요 꼭 먹어야겠네요!
연휴 잘보내세요 자주 들릴게요! 좋은 정보감사해요

새해복 많이 보내세요^^ 자주 소통해요

아~ 오트밀이랑 귀리랑 같은 거였군요 ㅡㅡ
전 다른 곡식인중 ^^ ㅎㅎㅎ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자주 뵙도록해요~~

우왕^^ 감사합니다 맞팔들어갑니다^^

쌀대신 귀리와 현미만 먹으면 살찔 염려는 없을것 같네요.
팔로우 했으며 보팅하고 갑니다.

근데^^ 모든 그렇지만 ㅜ 몸에좋은건 맛없어요

ㅎㅎ 맞습니다. 쓴게 몸엔 좋구요.

요즘 시리얼중에서는 오트밀이 들어간게 많더라구요~ 정보 글 감사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맞아요 맞아요^^ 맞팔들어갑니당^^

귀리를 담구았다가 볶았습니다.
저는 저녁에 우유한잔과 귀리 볶은것 밥숙가락 2개를 먹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효과는 아직......

천천히 효과 날꺼에요^^ 화이팅

오트밀을 렌지에 돌리면 죽이 되는군요~ 오트밀죽 맛이 궁금해지네요^^

그냥!! 죽이에요^^

오트밀 :ㅇ 맛나보여요...!
건강/다이어트를 생각해서 드시는 거 아주 보기 좋습니당.... :))

ㅜㅜ 평생 다이어트 안하고 살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