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다른 분들에게 댓글을 달지 않는 이유-

in #kr6 years ago

좋은글 써주시는거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죠~!!!
저는 글을 잘 못써서ㅠㅠ 하지만 좋은 글을 읽고 진심어린 댓글은 잘 쓴다고(저 혼자만의 착각) 생각해요ㅋㅋ
저마다 재능이나 성격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영혼없는 댓글보다는 마음으로 감사하는거 더 나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앞으로도 꿀팁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글도 좋지는 않은데 그렇게 봐주시면 또 감사하죠.ㅎ
마음으로야 다른 분들에게 감사드리지만
저는 댓글 다는 실력이 없네요.ㅠㅎ

꿀팁을 올리시는 재능만 있으시면 되죠!!!
댓글은 저의 몫이니 남겨두세요 ㅋㅋㅋ

ㅎㅎ요즈음은 딱히 꿀팁도 없다는.ㅎ
그냥 하고 싶은 이야기만 하고 있네요.ㅎ

하고싶은 이야기 다 쏟아내세요
그러다보면 또 꿀팁도 떠오르고 하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ㅎㅎ그런가요?
일단은 뭐 생각나는대로 계속 해봐야죠.ㅎ

저는 @tip2yo님의 꿀정보를 냠냠 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감사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