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코 도자기&타타그림 콜라보 완성작!(그리고 아기후원 경매)

in #kr6 years ago (edited)

벌써 30스달까지 나왔네요. 역시 타타님과 하코님 클래스!!!!
얼마나 더 나올지 궁금합니다^^

뒤에 포스팅보고 다시 왔어요
애기들 후원까지 하신다는데!!!
조금씩 서로서로 나눠야죠~ 32스달~ 불러봅니다 ㅎㅎㅎ

Sort:  

ㅋ ㅑ~~~ 안되용 $38 갑니다!

크헉...ㅠㅠ 카디사님 포스팅 둘러봤네요
미쿡에 사시면서 접시 어떻게 받으시려구요~ 운반비에 파손위험까지 ㅠㅠ
제가 가져가겠습니다 $40 ㅋㅋㅋ 저 이제 올인입니다 ㅠㅠ

흠...... 결국 질 사겠다는 군요!
네 저도 $45 갑니다 !
저 배송비는 제가 물어요~~~~~
흠 저 비장합니다!

아쉽긴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포기하겠습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더 올리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꼭 낙찰되시길 바라요~^^

에공 양보를 해주시니 ~~~ 죄송하긴 한데
제 갖고싶은 맘보가 고약하여 계속 고집부려 보고자 하옵니다!
마감을 기다려 부겠사 옵니다~~(지금 비스터 션샤인을 시청하고 있다보니
갑자기 말투가 바뀌어 버립니다)
마감을 기다려 보겠오~~~ 내 기다림은 잘하는 것 중 하나라오~~~

저야 한국에 있으니 나중에 타타님 집에 찾아가서 보관하고 계신거 슬쩍 해오면 되죠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방법인듯 합니다 ^^
다시한번 양보해주신거 감사드려요~~~

사실 이건 페이크입니다
안심 시키고 있다가 마감시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도의 한숨소리가 들리는듯 ㅎㅎㅎ

흑흑 제가 더 부르면 안되겠죵??ㅋㅋㅋ
스팀 스달로 바꿀라했는데....ㅠㅠㅋㅋㅋㅋ
하하하하하.

어이 안된다 하시오? 충분히 실례는 아닐뿐더러 모자란 부분은 현금으로도 받습니다요.^^

조마조마 합니다.....허나 원하신....다...면......

당첨후기 기대합니다 ^^

타타님이 보관하고 계신걸 노려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방범창을 설치해야것어. 씨씨티비하공...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타타님 찾아뵈러 가면 쌍수들고 환영하시는거 아니었나요?ㅠㅠ

후후🙄

제수씨한테 허락받고 배팅하는거야? 내가 다 불안하네 ㅎㅎㅎ

제가 포스팅하고 모은 스달인데요 뭘 ㅎㅎㅎ
아내님도 이제 시작했으니 알아서 잘 모으겠죠 ㅋㅋㅋ

마감까지 조용히 기다리겠습니다 ^^
중간중간 체크는 하는데 아직 안나타나신 큰 손이 계실수도....

오늘도 포스팅 말미엔 경매포스팅을 링크걸었으니 또 다른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제가 오늘은 째끔 바쁠 예정이라 ㅎㅎ 저녁에나 다시
확인 하겠사옵니다~~~
전 배송비 걱정이나 하고 있겠사옵니다 ㅎㅎ
하코님께 냉면기 두개 정도 더 부탁드리고 싶어서 ㅎㅎ
김칫국 마시고 있습니다~~~

남편이 타타님 접시 눈독 들이는데욤 쿨럭;;; ㅋㅋㅋ

호,혹시 남편분과 입찰경쟁 생기는건 아니겠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