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자인문학] 미인(美人)이 되려면

in #kr6 years ago

저는 입이 큰데 웃으면 얼굴이 반으로 갈라져요...
좋은거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갈라진단거야?
찡그리면 어떻게 될까?

찡그리면 못나보여서 안되요ㅋㅋㅋㅋ
웃으면 입이 얼굴을 횡단합니다.

뭐죠 이 웃음의 의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님 웃는 모습이 떠올라서요
상대방도 웃음짓게 만드는 무장해제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장해제 미소라니 ㅋㅋㅋㅋㅋㅋ 마음에 쏙 드는 단어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무장해제&남북분단 미소? ㅋㅋㅋ

순수함이 아직 살아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