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성을 담아 '막' 써보는 일기

in #kr6 years ago

저기 오타 찾았어요
세수안하고인데 세수하고 라고 쓰셨네요
빨리 수정해 주세요

우리 2호 잠을 잘자야한텐데 왜그리 깨누 ㅠㅠ 철분이 부족한가요? 아님 안좋은 꿈을 꾸나ㅠㅠ 암튼 애기들도 디디엘엘님도 오늘은 풀잠 자기를~!!

Sort:  

저기요, 율아버님! 저 세수는 하고 다니거든요!!!

어제 2호는 풀잠을 잤진요...그리고 4시에 일어났답니다...
오늘은 밖에서 좀 더 놀았는데...얼마나 자줄지 떨리는 맘으로 대기하고 있어요

조금씩 푹잠자기 시작하면 더 오래잘거에요 좀만 더 화이팅하세요
여튼 엄마들이 제일 고생이라 몸관리 잘해야되요~^^ 맛난거 잘 챙겨드시고 즐거운 주말~^^

오늘 양평가서 맛난 거 먹고 왔어요ㅎㅎ
그런데 꼭꼭 씹어서 못 먹고
밥, 간장게장, 보리굴비, 찌개 등등 후루룩 마셨어요
체했나봐요
계속 속이 아파요 하하하!!
파치아모님 편히 주무세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체하다니 ㅠㅠ
애들 보랴 밥이 입으로 들오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잘 모르죠;;;ㅋㅋㅋ
저도 오늘 맛난거 먹고왔는데 소화가 잘 안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