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비행이야기 2탄!! ※ 저는 전용기 승무원이 아닙니다요 ※

in #kr5 years ago

비지니스 타야 크루비형 볼수있는건가?
우리 인연은 여기까지...ㅋㅋㅋ

Sort:  

필승~! 선임님. 왜 그러세요 ㅋㅋㅋ 선임님 잘 버시잖아요~~ 저 근데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자주 타는데 어쩌면 크루비님 하고 오다가다 마주쳤을지도? ㅋㅋ 달걀님도 스벅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어디서 누굴 우연히 마주칠지 모르니까 세상 좁으니 착하게 살아야겠네요 ㅎ.. 그나저나 선임님 요즘도 스타하시나요?

저랑 달걀님이랑 같이 컴터하고 있을때 마주치면 정말 꼭 인사하고싶어욧!!!!!ㅋㅋㅋㅋ

넵!! 알겠습니닷~!! 꼭 인사해요. 달걀님은 멀리서도 광채가 나는 분이라 동네 스벅에 있으면 대번에 알아보니까 제가 인사드리러 갈게욧!!

잘 못벌어요ㅠㅠ
요즘 게임 거의 못하고 있어요 아재리그는 계속 하고 있는데

저도 아재리그 참여하고 싶은데 집 컴이 맥이라 너무 아쉽네요.. ㅠㅠ 작년까지 래더 2200찍고 2000 정도 유지하다가 시즌 바뀌고 겜방에 몇판하러 갔는데 도저히 못하겠어요 계속 짐.. 피지컬이 쭉쭉 떨어져요 ㅠㅠ 저를 대신해서 우승해주소서!! 필씅!

저 이코노미에서도 자주 근무합니다 :) 매 비행마다 다르기때문에~~~ㅋㅋㅋㅋㅋ 우리의 인연은 투비 컨티뉴...ㅋㅋㅋㅋ

투비 컨티뉴는 여러 의미에서 언제나 듣기 좋은 말이에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