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Kiwifruit♥] 뉴질랜드 북섬 통가리로 등산기 - Tongariro Alpine Crossing Hiking (2/3)

in #kr7 years ago (edited)

동영상의 구름이랑 산도 그렇고 사진들도 그렇고
굉장히 이색적인 풍경이네요.
화산.. 지역.. 전 무서워서 못 가겠네요.
화산 폭발하면 그냥 DIE 아닌가요?
어케 도망치나요?ㅎㅎ;;; 정말 궁금하네요.^^

Sort:  

그 표지판의 경고문구를 보고 나서 사진에 나온 분지지형을 다 통과할때까지 "저러다가 저 산봉우리에서 마그마라도 나오면 어떡하지..? 화산 폭발하면 어떻게 해야하지?" 하면서 머릿속으로 혼자 위기탈출 넘버원 열번도 더 찍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사실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그런 상황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