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Kiwifruit♥] 추억의 하베스트 문을 아시나요? Do you know Harvest Moon?

in #kr7 years ago

오~~ 여기 포스팅을 하셨군요 .ㅋㅋㅋ
저도 이거 재미있게 했었다는.. ㅋㅋㅋ 혼자 물주다가 비오면 엄청좋아하고 ㅋㅋㅋ 나중에는 씨뿌리는 거도 회전하면서 여러칸 한번에하고 그랬던 것 같네요. ㅋㅋㅋ 하도 오래전에해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ㅋㅋ 나중에는 너무 많아져서 힘들어서 그만뒀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니까 다음에 시간나면 다시 해보고 싶네요.^^

Sort:  

맞아요 맞아요!!! ㅎㅎㅎㅎㅎ ;ㅁ;
비오면 엄청 좋다가도 태풍 불거라고 일기예보 뜨면 막막 멘붕오고 ㅋㅋㅋㅋㅋ
아아... 아시는 군요!! 너무 기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