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팀다이스의 맛을 보았다. ㅡ110 STEEM (ㅡ , . ㅡ)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8-04 20;13;35.PNG


오늘은 뻘글을 간단히 써보려고요 ~ ^^;; 여러분 steemdice 라고 아십니까? steemapp center에 가면 위와 같은 걸 볼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내가 걸고 싶은 양의 STEEM or SBD 을 적고 확률을 적고 하늘색버튼(Roll Dice)를 누르면 됩니다. 3~5초 기다리면 결과가 나옵니다. 오늘은 스팀다이스를 설명하는 포스트가 아닙니다.^^;;

어제 오늘 제 상태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어제 10 STEEM 정도로 시작했습니다. 0.1 STEEM이 최소 배팅금액이라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예능보면서 30분정도 깔짝깔짝... 어라 20 STEEM 이 되었습니다. 30분에 2배... 몸이 달아 오르더라구요^^;; 어라?? 이거 하다 고래되는거 아니여? 스팀에 내 돈은 넣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2달을 버티던 저는 어제 170 STEEM 정도를 스팀으로 전송했습니다. 어제와 오늘 (Roll Dice)를 계속 눌렀습니다. 과연 결과는??? 110 STEEM 을 잃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수익을 보고 있다가 단 몇 분만에 110 STEEM을 잃었다는 것입니다.... ㅜㅡㅜ 덤으로 얻은 것이 있습니다. 스팀다이스 할 때마다 steemdice 계정과 스팀을 주고 받기 때문에 제 wallet history는 1000개 이상의 내역이 생겼습니다.



[결과]

110 STEEM 손해
지저분해진 wallet history
아까운 시간



[교훈]
세상에 공짜는 없다.


저는 이렇게 스트레스 쌓이는 날에는 귀여운 짤을 봐야합니다..

DQmYL3d4iymjJQKhcHVuwimmiMThgYUTLtStFPvwbHeAh8p.gif

DQmcKRvxnPX1LHi33TtU9U2y2NJc94HyVurP5UNF1siex2C.gif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봇으로라도 위로를 드립니다

앗!! 댓글로 뵈니 더 반갑네요 ^^
다이스 동지분^^
댓글 감사합니다.^^

 7 years ago (edited)

House always wins!

 7 years ago (edited)

Stop playing, you can't win trust me. Better give it to someone else who need it badly.

도박은 정말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힘내세요~~

네엡!!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 20달러가 40달러가 되고 다시 0달러가 되었답니다..
힘내세요.. 역시 도박은 손도 대지 말아야 하는 것 같아요
잊기 힘드시겠시지만 화이팅이요 ㅠㅠ

네 ^^ 손절매 했다고 생각해야죠 뭐^^
댓글 감사합니다.^^

월렛히스토리 지저분해지면 골치아픈데.. 저는 그렇습니다.. 당장은ㅋㅋㅋㅋㅋ
공짜없습니다.. 지우너받으신걸로 도박에쓰시면안되요ㅎㅎ

네 ^^ 저도 이렇게까지 될줄은 몰랐네요^^
앞으로는 재미로만 조금씩 해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짤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다이스로 20달러정도 날려서 공감이 가네용 ㅜㅠ악마의 게임입니다...

지금도 몇몇 분들이 열심히 잃고 계십니다. ^^;;;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웃을 상황은 아닌데 정말 ㅈㅅ 요.
화이팅 입니다. 도박은 금지 에요 ㅋㅋ

웃으셔도 되요 ^^ 저도 웃고 있어요 ^^(실성해서??)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역시 투기는 금물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도박은 안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ㅜ ㅜ 정신건강에 ㅜ ㅜ

맞습니다. 정신건강에 안좋은 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promotion에 이은 스팀잇의 새로운 소각 시스템인가요~! ㅋㅋ 다음에 혹여 하시면 이기실때 stop하시길.. ^^

이제 안하려구요^^;;
이미 스팀다이스랑 절교했어요 ㅎㅎ

신기한게 스팀 다이스 후기 포스팅을 보면 대체로 초반에 따다가 결국 잃으시더라구요. 스팀 다이스도 결국 갬블 인건가요.ㅎ

도박하는 사람들의 패턴인 것 같네요 ^^;;
어디선가 들어본 ... 초심자의 행운으로 따다가 돈 더 넣고 왕창 잃는... ㅋㅋㅋ
빨리 잊고 다른거에 집중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