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결과] 19일째■■■■■■■■■■■■■■■

in kr •  5 months ago

thumb-408220197_Szw4eoBN_c8113a7da41ef8c3aa7426aa692c939fc3a0157e_600x331.jpg


참여자분들(총18분) 모두 감사합니다.
[스위스 패] or [잉글랜드 승] 중에 1개라도 맞추신분들은 이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100%보팅하겠습니다.


스웨덴이 올라갔군요. 한국이 1차전에서 스웨덴 잡았으면 우리가 올라갔을수도... ㅎㅎ

이번 월드컵은 선수들한테는 미안하지만 개인적으로 연장끝나고 PK가 꿀잼이네요. ^____^


[경기결과]
스위스 0 : 1 스웨덴
잉글랜드 1 : 1 콜롬비아
(PK 4 : 3)


[당첨자] 17명

>>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____^
보팅파워가 100%회복되면 한분한분씩 보팅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려도 이해해주세요. 일주일이 걸려도 보팅하겠습니다. ^_____^;;

@yongsung
@mimistar
@enomujjass
@whee
@pppnim

@kimwooseok
@banguri
@sampling
@blackcow
@hwa2ting

@room9
@maikuraki
@tailcock
@soosoo
@jhy2246

@ldsklee
@sesil


[월드컵 예상하기 누적점수 & 현재상금] 19일째까지


...혹시 자기의 점수가 잘 못 되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헷갈리네요. ㅎㅎㅎ;;;

[42점]
@mimistar >> 5 SBD

[41점]

[40점]

[39점]

[38점]
@sampling >> 4 SBD

[37점]

[36점]

[35점]
@yongsung >> 3 SBD

[34점]
@enomujjass >> 2 SBD

[33점]

[32점]

[31점]
@banguri >> 1 SBD
@blackcow >> 1 SBD

[30점]
@dahun113

[29점]

[28점]

[27점]
@alchemists

[26점]
@hwa2ting
@tailcock

[25점]
@pppnim

[24점]

[23점]

[22점]
@maikuraki

[21점]
@dmsqlc0303
@mandoodat

[20점]

[19점]

[18점]

[17점]

[16점]
@sesil

[15점]
@ldsklee

[14점]
@paramil

[13점]

[12점]
@whee

[11점]
@jhy2246

[10점]
@kimwooseok

[9점]
@gilma

[8점]
@joajina00
@walking100

[7점]
@soosoo

[6점]
@jinuking
@shin0288

[5점]
@akuku

[4점]
@familydoctor
@hyeheyhye
@mathetes
@verygoodsurgeon

[3점]
@topyo7777

[2점]
@dobdirection
@k3g3m
@keydon
@room9

[1점]
@abdurrzzak
@jaytop
@raah
@relaxkim
@sm778
@sweetpapa
@thankslinus



■ 당첨자는 페이아웃(7일후)이 지나도 보팅해드릴게요.^^
■ 이전에 받지 못한 당첨보팅은 댓글에 링크를 걸어주세요.^^
■ 혹시 당첨자중 빠뜨린 분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제 8강이네요
감사합니다

야호 옆에 스달 표시 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잉글랜드 콜롬비아 게임 보면서 게임은 안하고 심판하고 말싸움만 하나 싶었네요. 연장전 까지는 못 봤지만 이번 월드컵 최악의 게임이었습니다. 잉글랜드는 역시나 뻥글랜드가 될라나.
이렇게 좋은 대진 운빨을 과연...

멕시코 자리면 광탈했겠죠 ㅎㅎㅎㅎ

월드컵 즐길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점점 흥미가 더 해지는 것 같아요.
과연 어디가 우승할지..

제가 어제 월드컵을 잘못 적었네요..ㅠㅠ 너무 늦게 예측했는데도 틀리다니..

큭 둘다 맞칠수 있었는데..
잉글랜드 승을 쓴다는걸 잘못보고 패를 썼네요 ㅠ.ㅠ

수고하십니당 저 맞췄어요 패승~~~

수고많으십니다.
19일째 '패승'으로 예상해서 맞췄습니다.

큭ㅋ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