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왕좌의 게임

in #kr7 years ago (edited)

U5drCWiDBvd87MWRdSNwE29VRciQWKW.gif

요즘 여러분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저는 요즘 왕좌의게임(Game Of Thrones) 에 빠져지낸답니다.^^
원래 드라마 마지막회 나올때쯤 몰아서 보는 스타일인데..ㅠ.ㅠ
이번엔 실수로 보기시작해서 매주매주 기다리는 고통을 느꼈네요. ㅠ.ㅠ

아래는 유튜브 영상인데요.
이렇게 모여서 보면 잼날것 같아요.
시리즈 중에 가장 극적인 순간이 아니었나하는 생각이드네요.

(스포주의 7시즌6회)

https://goo.gl/PK4oeB << Shift + 클릭

Sort:  

저분들은 무슨 축구경기 보듯이 드라마를 보는군요..ㅎㅎ 저런 방식도 재밌네요^^

같이 모여서 보는 것도 잼있을거 같더라구요^^

드라마 보는 노란머리 아가씨만 보고있는 @gilma

그 분 마지막 제스쳐가 인상적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저도 왕좌의게임 팬이에요~~^^
몰아보려고 기다리는중 ㅋㅋ

앗!! 그럼 내용을 말하면 안되겠군요. ㅎㅎ
음...... 음...... 음..... 아..... 말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보고있습니다^^

전 조금 실망했어요. 전투씬이 많을 줄 알았거든요.ㅠ.ㅠ
나름 새로운 사실들이 나와서 만족하고 있네요.
1년을 이제.... 어떻게... 기다리나요...

1년요? 그럼 시즌7을 전부 보셨군요?

아..이거 곤란하네요..1년이라..

네 마지막 에피소드가 정말 기대가 되지요 저 또한 매니아 입니다 ㅋㅋㅋ
용을 잃고 화이트워커와의 싸움이 정말 기대됩니다~~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아~ 또 1년을 기다려야 되는 군요 t.t

진짜 1년을 또 어떻게 기다리나요.
그래도 시즌 8이 기대되긴 합니다. ㅋㅋ

네 ㅎㅎ 시즌8이 마지막이라 공개를 해서 더욱더 시즌8이 기대가 되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매주보는중인데.. 7화로 마무리라니 ㅠㅠ

아~~ 시즌7에도 드래곤들 전투씬이 많을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왕좌의 게임 무서워서 못보고 있습니다..
방 구석 폐인될까봐 ㅠㅠ ㅋㅋㅋㅋㅋ

정말로 시즌1부터 다 보시려면 폐인될 것 같네요^^
길게 잡고 보시면 어떨까요.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그거 뭐 죄다 죽고 그러겟지요 뭐 :)

ㅋㅋㅋㅋㅋㅋ 많이들 죽죠 ㅋㅋㅋㅋ

아..이번시즌 아직 안끝났군요ㅜㅜ 저도 시즌 3땐가 주마다 챙겨봤다가 넘 고통받아서 그냥 몰아보고있습니다ㅎㅎㅎㅎ

저도 다음부터는 몰아서 봐야겠어요 ^^;;
왕좌의 게임 기다리다가 멍때릴때가 많아서요. ㅋㅋㅋ

왕좌의게임이 그렇게 재미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한 편도 못봤어요!
정말 궁금하면서도 한 번보면 못 빠져나온다고 하니 살짝 무섭기도 하네요... :D

진짜 시즌1부터 다 보시려면 양이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그래도 시간 날때마다 조금씩 보시면 좋을 것같네요. 저도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