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10.10]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tata1님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0^

DQmRDPGAkCafieGVP5FygNzZwZtue69VDeELhc4aafzhBUs_1680x8400.jpg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랜만에 비트코인이 전 고점을 향해 달리고 있군요. ㅎㅎ 5000달러이상가면 신고가를 한 동안 경신하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도 있겠네요.^^ 저는 마진거래를 좀 하고 있는데요. 한 동안 변동폭이 클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진비율을 좀 줄이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만 돌고 왔습니다. 원래는 동네 한 바퀴를 여기저기 돌다오면 기분이 좋았는데요. 요즘은 산책돌고 집에 들어올 때까지너무 어두워서 일출을 못 봐서 그런지 예전만큼 상쾌한 느낌은 잘 안 드네요.^^

어제 저녁에는 급 피곤함이 밀려와서 계단을 다 못 올랐네요. 이제 연휴도 끝났고 [양배추+바나나+우유] 갈아서 먹기 는 아침 1끼만 하려고 합니다.^_^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_^



[운동내용]

시간 : 50분정도

산책 50분정도
(4.7km)



[콜라 안 마시기] 5일째


[어제 계획]


계단 75층 오르기(나눠서) >> 50층오름 X (실패)
군것질 안하기 >> O (성공)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1.5리터 마시기 >> O (성공)
2끼(아침.저녁) [양배추+바나나+우유] 갈아서 먹기 >> O (성공)


[오늘 계획]

계단 75층 오르기(나눠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1.5리터 마시기
1끼(아침) [양배추+바나나+우유] 갈아서 먹기


DQmYrYv9MrM3KaVp1cTfCe4GLvVB1tUgXHFahMTUYpnJ4Au.gif

Sort:  

역시 계단오리기는 쉽지가 않네요...^^

계단오르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운동효과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enomujjass님, 그러게 말입니다. 기회도 안주고 혼자 달려가네요 무심한 비트 t.t 저는 오늘 비록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enomujjass 께서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트가격에 일희일비하지 말자는 생각이 크지만 그래도 너무 심하게 등락하면 신경이 안 쓰일수가 없네요 ㅎㅎㅎ 갓성민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네 ㅎㅎ 그러게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enomujjass님도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일출보며 산책하는거 참 좋은데 아쉽네요. 벌써 계절이 그리 성큼 성큼 겨울을 향해 가나 봅니다.
오늘도 많이 많이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러게 말입니다. 일출,일몰 시간이 눈에 띄게 바뀌었네요.
이제는아침에 운동하고 샤워하는 중에 해가 떠버리는 경우가...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꾸준한 아침 운동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는 오랜만에 무리하게 운동했다가 이틀째 온몸이 뻐근...
좀 풀리면 저도 운동 좀 꾸준히 해야겠어요.ㅎㅎ

과하지 않게 꾸준히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그냥 움직이자~~ ]라는 생각이 강하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리플라이님도 좋은 하루 보내고계신가요? ㅎㅎ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운동 그리고 양배추,바나나,우유 갈아서 먹는것 응원합니다 ㅎ
저는 오늘 딸기 주스를 먹었네요 딸기만 갈아서요 ㅎㅎㅎ

응원 감사해요~
오~~ 딸기도 맛있죠 ㅎㅎ

그럼 지금까지는 매일 일출을 보셨던 건가요? 갑자기 급 존경심이... ^^ 전 일출을 본게 언젠지 모르겠네요.

매일은 아니구요 ㅎㅎ 저도 요즘에는 게을러져서 아침에 잘 못 일어났었네요.
날이 안 좋은 날도 못보구요. 일출본지 좀 된 것 같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Really great post.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Upvoted and followed
Please follow @shakirullah.udda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