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09.07]아침운동 + 하루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DQmRDPGAkCafieGVP5FygNzZwZtue69VDeELhc4aafzhBUs_1680x8400.jpg

@tata1님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어제는 저녁에 일이 좀 있어서 과자와 맥주를 먹고 잤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맥주를 좀 많이 마셨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엄청 가뿐하네요.. 희한합니다. 안 섞여서 그런지.. 암튼. 그래도 몸 생각을 좀 해야하니까 오늘은 아침에 걷다가 들어오기만 했습니다. 이따 오후에 몸 상태가 이상하지 않으면 운동을 좀 해봐야겠네요.

어제 세운 계획들은 잘 지키다가 저녁에 일이 생겨서 군것질,맥주를 마시게 됬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오랜만에 마신 술이라 그런지 기분은 좋았네요. ㅎㅎ

오늘 부터는 물을 마시는 양보다 시간대를 조절하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식사 전 1시간, 식사 후 1시간은 안 먹으면서 나머지 시간에 1.5리터를 마셔보겠습니다. 물 마시는 것이 밥 먹는데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몇 일 진행해보고 느낀점을 써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운동내용]

시간 : 30분정도

산책 30분



[콜라 안 먹기] 7일째


[어제목표]


군것질 안하기 >> X (실패)
콜라 안 마시기 >> O (성공)
물 1.5리터 마시기 >> O (성공)
스팀 댓글 30개 >> O (성공)
(https://steemit.com/kr/@chocomuscake/2017-9-6-kr-top10-201797t8554933z)
1주일에 책 1권읽기((9.06 ~ 9.10) >> (진행중)


[오늘목표]

군것질 안하기
콜라 안 마시기
물 1.5리터 마시기
스팀 댓글 30개
1주일에 책 1권읽기(9.06 ~ 9.10)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간이 싱싱해서 그렇습니다!
저도 최근 자몽 2병 마셨잖아요
담날 숙취 1도 없었어요ㅋㅋㅋㅋ 뿌듯

오~~ 그런가봐요 ㅎㅎㅎ 아직 간이 살아있네~~ ㅋㅋ

아 이노무 님 글보다저 gif 아이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짤중에 하나에요 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이런 딸 낳으면 좋겠다는 ㅎㅎㅎㅎ

목표 설정으로 열시밓 하시네요 목표도 이루시고 스팀도 가져가지고 좋은 꾸준함입니다.

제가 이번주에 바빠서 소통을 못했습니다. 이제야 찾아와 죄송해요:)

괜찮습니다. 신경 안 쓰셔도 되요. ㅎㅎㅎㅎ 바쁜일은 잘 마무리 하셨나요? ㅎㅎ 생각날때 들려주세요 ^^

제가 중학교때 콜라중독이었는데 정말 위장에 안좋더라구요... 그때 항상 위염을 달고 살았는데 지나고 보니 콜라 영향이 컸던것 같아요 요즘도 탄산음료 마실일이있으면 사이다나 맥주.....로 대체한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맞이요 진짜. 위장이 안 좋아지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술을 많이 마시고 다닐때도 안 그랬는데 말이죠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맥주는 보약이죠~ ㅎㅎㅎ 밑에 꼬마는 매일 힘들겠어요...어휴~ 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래도 운동을 꾸준히해서 그런지 아직 ET형 체형은 아니네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쉬지 않고 운동하면 금방 다이어트 될텐데 말이죠 ㅋㅋ

안섞어마셔서 그런지...ㅋㅋ 여기서 빵터졌네요 ㅎㅎ
쉽지않은 도전을 하고계시네요! 화이팅 입니다

ㅋㅋㅋ 전 안 섞으면 오래가는데...ㅋㅋㅋ 섞이면 바로 끝나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enomujjass 님 오늘 콜라는 7일째가 아니신지요??? ㅎㅎ
정말 체력이 좋아 보이십니다. 가쁜하게 아침에 일이나시구요 ㅋㅋ
아이마냥 지칠줄 모르시는 체력이 아니신가 싶네요.. 부럽습니다 ^^

그렇군요 ^^ 술이 덜 깼었나봅니다. ㅎㅎㅎ
7일째 였네요 ㅋㅋㅋ 낮잠을 많이 자서 체력이 좋아보이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 네 ㅎㅎ 범인이 낮잠 이었군요 ㅋㅋ

오오~일주일에 그리 마시시던 콜라를 6일이나 안 드시다니!!!
전 어제 엑스바이크하고 밥을 먹고 잤어요ㅠㅠ
이 식욕.......

오늘 저녁이 고비네요 ^^
항상 저한테 콜라를 맥이던 녀석이랑 밥을 먹을거 같거든요 ㅋㅋㅋ

크게만 보던 계획을 저두 매일매일 세워서 실천해보는걸루 다시 해봐야겠어요. 좀더 잘할수 있을것같은 느낌이에요^^파이팅입니다 ㅡㅡ 저두 엊저녁 신랑의 꾐에 넘어가 맥주랑 과자를 먹고 잤네요

네 천천히 시작하시면 다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응원할게요.
그리고 아이 일기장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물 마시는 타이밍 테스트!!! ㅋㅋㅋㅋ kr-test kr-tester?? 달아도 되겠습니다. ㅎㅎ

ㅋㅋㅋ kr-test kr-tester 태그 찾아보니 kr-test에만 2개 글이 검색되는군요 ^^ 나중에 몸에 큰 변화가 있으면 한 번 써보도록해봐야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8.40
ETH 2467.6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