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8.10] 아침운동 + 하루목표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좀 시원했지만 왠지 몸이 조금 무겁습니다. 동네 한바퀴 걷고 집에 들어와서 운동했습니다.^^

어제 제가 스팀에서 돌아다니다가 @dmy 님이 올리신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dmy님께서 kr-morning 태그에 올리시는 글중에 "하루 생활 계획" 을 올리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은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이 들었 습니다. 사실 제가 평소에 아침운동을 스팀에 올리지 않고 혼자 했다면 지금 처럼 꾸준히 못했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뭔가 스팀에 이런 기록을 하면 누가 옆에서 지켜보는 것 같아서 계속 할 수 있는 힘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하루생활계획글도 아침운동글과 마친가지로 글에남기면 더 잘 해내지 않을까 생각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또 글쓰기에 부담을 가지시는 분들도 간단히 올릴 수 있는 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오늘 하루의 목표를 간단히 써보는 것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dmy님의 관련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dmy/kr-mornig



[운동내용]

총 25분정도

걷기 10분정도
스쿼트 50개
푸쉬업 40개
레그레이즈 30개
크런치 30개
플랭크 1분 4세트


[콜라 안 먹기] 4일째


[하루목표]

독서 30분
스팀 댓글 100개이상 달기



DQmT9duiRJ4Wcwu4JYM3mpSm5y4eoRTw9anT5TBqh475zLU.gif

Sort:  

운동글은 보팅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저도 자주 찾가갈게요^^
저도 운동글이 반가워요

아이고 예쁜 야옹이 ㅠㅠㅠㅠㅋㅋㅋㅋ
저는 오늘 콜라를 마셔버렸습니다..아하하...ㅠ

이 짤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저 땡그란 눈 ㅋㅋㅋㅋㅋ
이 짤을 또 언제까지 올릴런지 ㅋㅋㅋ

제가 매일 열심히 지켜보고있습니다 :)

오~~~ 꿈속에서 기린이 나타나서 깨울거 같습니다.^^

와.. 대단한 의지시군요. 저는 요즘 운동을 안하고있습니다. 반성하고 갑니다. ㅎㅎ

하루 10분씩 하던게 이렇게 양이 늘어났습니다.
@asbear님도 아침에 일어나셔서 식사하시기 전에 동네라도 10분정도 걸어보면 하루가 달라지실거에요. 강추합니다.^^댓글 감사합니다.^^

@enomujjass님 안녕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실 새벽에 일어나서 리플보고 일어나야지 했는데 역시나 쿨쿨 잤습니다....... 뭔가 대단한거 하려고해서그런것 같아요. 동네 10분 산책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내일 한번 해보겠습니다 ^^

독서까지^^ 응원합니다~!!

책을 빌려놓은게 있는데.. 반납일이 다 돼었는데도 아직 반도 안 읽었네요.ㅎㅎ
어른 읽어야 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헉 ㅎㅎㅎ 이노므자쓰님 함께 해주시고, 언급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꾸준한 운동!! 대단해요!!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 저를 비롯한 뉴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네요.
드미님도 오늘 계획 모두 실천하시길 응원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운동을 하셨군요. 꾸준하게 운동하시는 게 정말 대단하고 멋지십니다 ^^
목표가 생기셨네요. 운동도 목표달성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제가 이정도로 꾸준히 할 줄은 몰랐습니다. ^^ 뭔가 자부심?이 생기네요 ㅎㅎ
그런데 요즘 날이 더워서 비가 오길 기다렸었는데 막상 비가오니 아침에 일어날 때 좀 피곤한 것 같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같은 날의 댓글이 뭔가 감사하네요:)
저도 모닝태그 한 번 써볼게요^^

앗!! 무슨 걱정있으신가요? 그럼 오늘은 아이스크림 드셔야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스팀잇 댓글 100개달기는 로딩만 2000초인데 그럼 스팀잇도 최소 30분하시겠다는거군요ㅎㅎ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enomujjas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enomujjas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