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7.25]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 is not.jpg

모처럼 아침에 날씨가 덥지 않아서 보니 새벽에 비가 내렸네요. 땅만 살짝 젖어있고 운동하기 괜찮았어요. 왕좌의게임(GOT) 1화 보고 운동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회는 전투씬도 없고 별 재미가 없었네요. 2회는 재미있겠죠?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예 비가 오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

[운동내용] 약 30분

스트레칭 5분

스쿼트 50개 3세트
푸쉬업 30개 2세트
레그레이즈 30개 1세트
플랭크 1분 2세트

스트레칭 5분

U5dr5DjJzaB7xK1wtLTgn1kbniAmmwv.gif

Sort:  

진짜 꾸준하십니다.
존경 받으셔야 합니다.ㅋㅋㅋ
전 오늘도 운동 쉬었습니다.

하루에 5분씩만 하자라고 생각하시고 하시면 안 거리고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저도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꾸준한 아침 운동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화이팅!!!

꾸준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 꼬마의 꾸준함에도..^^

꼬마도 꾸준하죠^^
귀여움도 꾸준~

바틐ㅋㅋㅋ 칠판에 뭘 적고 있나 했더니...!
그나저나 집에서 운동이시라니 대단해요~
그런데 스쿼트할 때 자세가 잘못된건지 (그런거겠지만) 무릎 쪽이 잘 불편해지던데 그럼 스쿼트를 안하는 게 좋을까요ㅠ.ㅠ?
전 집에서 운동을 하려니 빨래가 너무 많이 나와서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핑계겠지만요 ^0ㅠ...

집에서 운동보다 집안일이 더 힘들거 같아요 ㅜㅡㅜ
스쿼트는 아마 무릎이 발 앞굼치보다 나오면 무리가 간다고 하긴하는데요. 엄지발까락끼리 이은선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그 선 정도까지만 무릎이 나가도록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앉았다가 일어나면 좀 낫다고 알고 있어요^^ 말로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어서.. 여기 가시면 첫번째 만화그림에 설명이 나와있어요^^

http://blog.naver.com/kmj00072?Redirect=Log&logNo=221058680199

운동 괜찮으셨나요...?
아침에 태양 작열하던데ㅋㅋㅋ

집에서 했어요
여기는 새벽에 비가 왔었네요^^

역시나 오늘도 ^^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당!!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오늘 우산 챙기셔야 댈것 같네요^^

술먹어서 어지러운데 동네 한바퀴 뛰어야겠네요

술먹고 뛰면 안좋지 않나요? ㅎㅎ

그래서 자전거 타고 왔어요 ㅋ
힘들어 죽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enomujjas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enomujjas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