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2017.07.17] 아침운동

in #kr7 years ago

steem is not.jpg

어제 스쿼트의 후유증이 심하네요.. 걷기가 힘듭니다.ㅠ.ㅠ 쩔뚝쩔뚝... 그나마 할 수 있는 것들로만 조금 했습니다.
덥지도 안고 구름도 많아서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 못 나가는게 아쉽네요.

[운동]

스트레칭 20분(다리부위집중)

턱걸이 20개(나눠서)
크런치 30개 5세트

턱걸이, 크런치 하는데도 다리에 힘이들어가나봅니다. 운동하면서 다리가 통증이 계속있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U5dtfH1viETmv8ZdhRDxtq3GWcrmpUK.gif

Sort:  

아공.. 컨디션 챙기면서 하시어요.
워낙 튼튼하셔서 그 와중에도 운동하시겠지만 ㅎㅎ;

네 .그래야 겠어요 .^^
댓글 감사합니다.^^

하체 운동 제대로 하셨네요~!!
전 길가다 풀썩주저앉아 무릎꿇어본적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컨디셔닝 위주의 하체 운동을 하시면 아마 더 빨리 풀리실거예요!!

앗 !! 다리 이렇게 되면 넘어지고 일어나기도 힘들었을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는 아프면 운동 쉬어버리는데.. 꾸준히 하시는 모습 본받아야겠습니다ㅠㅠ

스팀잇 안 했으면 많이 빼먹었을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갑자기 무리하신둣요 이렇게되면 내일한번더 스퀘트 추천이여 하지만 무리하지않으시는정도로

내일은 조금만 해봐야겠네요.몸이 옛날 같지 않네요^^;;;

서서히 난이도올리시면 프로선수 못지않으실거 같으신데여 일반인이 한번에 100개 5세트이상하기 쉅지않습니다 대단하세여

아이고 화이팅입니다 ㅠㅠ 전 어제 너무 더워서 가볍게 달리기랑 줄넘기만 좀 했습니다 ㅎㅎ

잘 하셨어요^^ 5분만해도 꾸준히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와 그래두 운동하시다니 대단해요

운동도 적당히 해야하는데 무리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넘 더워서 운동은 엄두도 못내는데
열심이십니다
화이팅하세요

새벽에는 좀 시원한 편이어서 할만합니다.^^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