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표현: sit in for

in #kr6 years ago

es2.png

네드가 또 스팀을 팔았다면서요. 하루만에 3만개라니ㅠㅠ

그래도 굴하지 않고 스티밍~! 어제 처음으로 스팀잇 저자 보상을 받은 날인데 바로 퍼질 순 없죠. 그러나 너무 쉬지 않고 달려서 내일 퍼질 분위기. 딱히 찾을 분 없겠지만 어느날 며칠 갑자기 쉬더라도 이해를ㅠㅠ

자 오늘 같은 날 누가 절 좀 대신 해주면 좋겠는데 그럴때 바로 쓰는 표현입니다! 그래도 참 제가 매일매일 머리 굴려가며 표현 준비해요. 나름 정성이ㅠㅠ 누가 고래 좀 불러와서 콱 보팅좀ㅋㅋ

sit in for sb : sb를 대신하다

참 sb는 somebody입니다. sth은 something. ~는 둘다 쓰는데 그래도 구분을 해주면 좋을때 sb, sth가끔 쓸게요. 실제 그렇게들 많이 쓰기도 합니다.

자 그럼 예문

  • I'm very tired today. Could you sit in for me?

나 오늘 너무 피곤해. 너가 날 좀 대신해 줄 수 있니? 이런 뜻입니다.

캬~ 제가 또 거의 대부분 함께 알아둘 표현도 준비하잖아요. 오늘도 예외는 없습니다.

sit-in: 농성 / sit in: 농성하다

for 없이 쓰이면 그 흔히 데모하다 할때 농성하는 것입니다. 이 sit in과 앞서 말씀드린 sit in for 둘다 많이 쓰이는 표현이니 잘 구분해 주세요~~~

Sort:  

감사합니다 또 하나 배우고 갑니당 ㅎㅎ!!

설명이 쏙쏙 들어옵니다^^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