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oatia] day 4- 아드리아 해 & 월드컵 8강

in #kr6 years ago

우와~~~ 드디어 또 올려주셨군용 안그래도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며칠치 한번에 쏟아내시네요@.@ 이게 영어공부 포스팅이었음 한소리 들었을텐데ㅋㅋ 완전 럭셔리하고 멋져요!!! 근데 이게 두브로닉은 마지막인가 보네요ㅠㅠ 리스팀해가요. 또 다음 스토리들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Sort:  

포스팅 한번 하려면 4-5시간 걸려서 ㅋㅋㅋㅋㅋ 필력이 딸려서 몸이 고생 😭 다음 포스팅들은 무조건 짧게 잛게 갑니다앙~ 길게 쓰면 아무도 끝까지 안읽는거 알면서도 제 개인 기록용이라 자꾸 주저리주저리 쓰게 되네요 ㅋㅋㅋ 이젠 늙어서 며칠 지나면 기억도 잘 안나고... 으읔
아참! 리스팀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
영어 포스팅 hump day 설명 어떤가요? ㅋㅋㅋㅋㅋㅋ 앗 또 숙제 내준 기분 ㅋㅋㅋㅋㅋㅋ 😢🤣😳

4-5시간이면 이 정도글이면 오히려 빨리 쓰시는것 같아요~~~ 글도 잘쓰시고 빨리 쓰시네용. 글이 길면 사람들이 싫어하죠ㅠㅠ 그래서 저도 더 짧게 쓰려고 노력중. 그래도 aileecho님글은 사람들이 한번에 끝까지는 안읽어도 여러번 볼걸요? 사진도 구경할겸. 오~~~ 숙제 감사해요. 그리고보니 밀린 숙제부터 해야겠다 third wheel부터 할께용ㅋㅋㅋ 감사합니당~~~

헐 빨리 쓴거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노력+분발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Third wheel 기대됩니다~ 워낙에 야무지게 잘 쓰시니 또 얼마나 잘 쓰셨을까! 🤩

헤헤 이미 봐주고 가셨군용 "야무지게" 표현 맘에 들어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