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oatia] day 3- elafiti islands hopping & snorkeling

in #kr6 years ago

오늘도 눈호강하네요!! 제가 지금껏 스팀잇에서 본글 중 사진이 가장 많은듯ㅋ 전 매번 미파로 끝나는 글들만 주로 봐와서. 연재대회 중고급반도 있음 좋겠어용ㅠㅠ 계속 연재해주세요~~~

Sort:  

앗.. 사진 많다는건 칭찬이죠? ㅋㅋㅋ 남편한테 사진 너무 많이 찍는다고 하두 쿠사리 먹어서 ㅋㅋㅋ 연재대회 최고급반 학생이구만 무슨 중고급반 타령이오~~~ ㅋㅋㅋ

물론 칭찬이죠~~ 글 읽는 사람한테는 호강이죠~ 근데 남편분께는 조금 다를수도 있겠네요ㅋ 어쩔수없죠 뭐. 그리고 생일인데요~~~ HBD!!!

에이 저도 제 글에 자부심은 있지만 만약 정말 '대회'적인 면에서보면 쟁쟁한 분도 많고 전 순위권과는 거리가 멀어요. 아시면서ㅠㅠ 근데 막 순위경쟁은 애초부터 생각하지 않았던 거라서 즐기고 있어요. 그래도 나름 머리 써서 포스팅하느라 쉽진 않지만ㅠㅠ

"대회"적인 면에서는 짱짱이죠! 완전 실생활 영어 올리시던데~ 아무데서나 배울 수 없는 🤩 그것도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예시와 함께 담백+심플하게~ (이게 젤 어려움)
저도 연재대회 아~~~~무 생각없이 참가했는데 (순위는 넘사벽 @glory7님이 계셔서 일찌감치 포기)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인연 맺을 수 있어 그것만으로 엄청 좋았어요!
제가 따라다니면서 응원+서포트(보팅)할테니 끝까지 화이팅해요! 😊

하지만 대회는 보팅수기준이라ㅜㅠ 아무래도 원래 좀 활동을 하다 시작하는게 입상면에선 유리하겠더라고요. 전 그냥 스팀잇시작하고 얼마안돼서 시작한터라ㅠㅠ 그런데 진짝 입상 이런거 신경안쓰고 한거라 재밌게 하고 있어요~~ aileecho님처럼 좋은 분들과도 댓글주고 받고 넘 좋아요!! 이제 2-3일정도 남은 건데 잘 마무리할께용~!

어떤 마음인지 알아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2주?도 채 안되었을때 참가해서 똥줄 좀 탔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계속 소통하고 지낼 수 있어 참 좋아요 😊 남은 2-3일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78.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