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풀보팅 이벤트 @jaydih @xxnoaxx @joceo00님 이벤트 당첨 기념 & 오늘의 영어 표현: FAQ

in #kr6 years ago (edited)

Update: 하루에 이벤트 당첨 3관왕 기념으로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시면 풀봇갑니다. 물론 700스파밖에 안되요ㅠㅠ 댓글 자체에 해드리거나 혹시 홍보하시고 싶은 글 있음 링크 주시면 그 글에 할께요~~ 제글엔 리스팀 보팅, 팔로우 아무것도 안해주셔도 됩니다!! 뉴비 헌비 상관없습니다!!

사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전 원래도 댓글 풀봇이나 최소 0.01찍히게끔은 되도록 노력해드렸어요. 아직은 팔로워나 댓글 달아 주시는 분이 작아서 가능한거겠지만ㅎ

=========

아니 하루에 @jaydih님 100스파무상임대 @xxnoaxx님 픽셀아트 @joceo00님 천하제일연재대회 이벤트 모두 당첨(?) 실화입니까? 그 중에 한개는 노력상, 한개는 참가상, 한개는 선착순인거 실화입니까?ㅋㅋㅋ 그리고보니 "실화" 이거 이제 유행지나갔나. 오 다음에 유행이란 표현을 다뤄봐야겠군요ㅎㅎㅎ

자 먼저 노아 @xxnoaxx님 픽셀아트 참가상 대문부터 보고 갈까요? 본상은 아마 추첨으로 주시는것 같은데 이렇게 아부(?)하면 당첨확률 올라가려나요ㅋㅋㅋ

아아악 이제 보니 이거 파일이름이 깨알디테일인데요. "오늘의 욕.png"랍니다ㅋㅋㅋㅋ 악마의 디테일.

이리하여 오늘의 표현은 FAQ가 되었어요. "퐈큐"ㅋㅋㅋ

아니 제목보시곤 제 영어표현 중 자주 물어본 질문을 기대하고 들어오신 분도 있겠는데요. 근데 아시다시피 제가 질문도 따로 받지는 않고. 그럴 내공이 솔직히ㅠㅠ 눈치채셨겠지만ㅎㅎ 그래도 표현은 잘 점검해서 정확할거에요 나름. 그리고 시작한지도 얼마 안됐죠.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네네 (자꾸 물어봐서 귀찮아서 여기 정리해놨으니 또 묻지좀마)란 의미죠ㅎㅎ

사실 이건 다들 아시는 표현일거고요. 아니 뭐의 약자인지는 몰라도 뜻은 다들 아실듯.

@englishstudy 연관 표현 여기서 굴복하지 않습니다ㅋㅋ

frequent flyer: 비행기 상용고객 (비행기 자주타는 고객)

상용고객이라니까 좀 어색할 수 있는데 frequent를 이런 경우는 상용이라고들 번역을 많이 하더라고요.

암튼 뜻은 비행기 자주 타는 고객이라서 보통 frequent flyer member/account/program 이런 조합으로 많이 쓰여요. 외국항공사 영어페이지로 가서 예매 직접하시면 반드시 보게 될 표현일 거에요^^

es2.png

Sort:  

잌ㅋ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놀러오깨오!

대문 감사드려요~~~ 앗 방금 아르헨 골 넣었다!

스파임대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월드컵을 봐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당~ 글쓰면서 봐야징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아니!!! 저도 참가하게되었습니다. 천하제일연재대회~~ 덕분에 오늘 커버도 바로 달았어요. 대문도 있긴해야할텐데 프사도. 큰일이네요 손님맞이 준비가 안돼서ㅠㅠ 하지만 제성격에 준비해서 시작하려면 평생 못할것같아서 계기로 생각하고 있어요. 다들 잘해봐요~

축하드려요~~ 다함께 열심히 해봐요!!

축하드려요.
그리고 영어 예시 안잊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쉬운거 올리는게 제 목표에요ㅎㅎ

세가지가 한꺼번에 !!축하드려요
저도 제4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했어요
같이 힘내요

축하드려요~~ 네 다함께 열심히 해봐요!!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마침 제 풀보팅 이벤트글에 답글을 다셨네요ㅎㅎ 전 얼마안되지만 풀보팅했습니다~

헉..이렇게 좋은이벤트라니!!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친해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연재도 관심가져주세요~~

제가 대문 만들어 드릴께요. 제 포스팅보시고 양식에 맞게 신청해 주시면 바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ㅎㅎ

정말요?? 넘 감사합니다~~ 바로 신청하러 갈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